자주 가는 병원이 있는데 요즘 갑자기 계속 반말 하더라
첨엔 읭? 이러고 신경 안 썼는데 반말 쓰니까 기분 너무 나쁨
옛날에도 진료의료서 필요해서 가니까 초면에 대놓고 반말하는 의사 있었음
아니 이게 왜 온 거냐고? 못 알아듣냐? 이러더라ㅋㅋㅋㅋㅋㅋ
진짜 반말 좀 하지 말라고요 ㅋㅋ
급 이거 생각나네
![[잡담] 반말하는 의사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21/7966d13a8f7677704b8728ae613e21d7.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자주 가는 병원이 있는데 요즘 갑자기 계속 반말 하더라 첨엔 읭? 이러고 신경 안 썼는데 반말 쓰니까 기분 너무 나쁨 옛날에도 진료의료서 필요해서 가니까 초면에 대놓고 반말하는 의사 있었음 아니 이게 왜 온 거냐고? 못 알아듣냐? 이러더라ㅋㅋㅋㅋㅋㅋ 진짜 반말 좀 하지 말라고요 ㅋㅋ 급 이거 생각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