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집에서 타먹는 아아 가성비 좋은 거 없을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21/83bbbebe5df5b152d2d5c591b0350c50.jpg)
취준때부터 취업한 지금도 집에서 커피 자주 마시는데
처음엔 매일매일 사먹는게 돈 무시 못해서 타먹거든??!
딱히 생각 나는 건 없어서 맥심 모카골드 알커피 사서 타먹어.
이거랑 비슷하거나 괜찮은 거 없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취준때부터 취업한 지금도 집에서 커피 자주 마시는데 처음엔 매일매일 사먹는게 돈 무시 못해서 타먹거든??! 딱히 생각 나는 건 없어서 맥심 모카골드 알커피 사서 타먹어. 이거랑 비슷하거나 괜찮은 거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