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집에서 타먹는 아아 가성비 좋은 거 없을까? | 인스티즈

취준때부터 취업한 지금도 집에서 커피 자주 마시는데

처음엔 매일매일 사먹는게 돈 무시 못해서 타먹거든??!

딱히 생각 나는 건 없어서 맥심 모카골드 알커피 사서 타먹어.

이거랑 비슷하거나 괜찮은 거 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카누!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누 그 스틱 말하는거지?
괜찮긴한데 집에서까지 굳이 스틱 ?? 생각 들더라고.

학교 다닐땐 카누 스틱 잘 들고다녀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7 저렴하고 가성비 괜찮은 거 같음 근데 저런 병이 아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7 녹차마냥 그 네모난 껍질에 든거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맞아.. 카누 맛있는데 비싸서.. 카누 먹을 바엔 약간 사먹는다 이런 기분 되더라고 난 ㅋㅋㅋ 저건 카누보다는 저렴하고 난 괜찮은 거 같아.. 집에서 가볍게 타먹을 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마인드 넘 같다

너가 말하는 G7 껍데기 대충 까만색에 빨간거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행사도 꽤 많이 해서 난 대충 보고 좀 저렴하네 싶으면 사놓고 먹었음 저런 알갱이 아니고 완전 가루고, 난 완전 찐하게 타서 얼음으로 얼렸다가 큐브라떼 처럼 해먹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누가 짱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카누 맛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카누도 너무 비싸서 코나 사먹어
글고 맥심 알커피 디카페인도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나는 뭐야??!!

오 맥심 알커피 디카페인
내가 올린거처럼 알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누같이 생긴거 있엌ㅋㅋㅋㅋ 쿠팡에서 팔아 맥심 마일드 알커피 좋아하면 입맛에 맞을듯 산미1도 없엉

마쟈~~ 유리병에든 알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누가 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누 맛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카누 엄청진해서 그런가 물 많이해서 먹으니까 싸게느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아아보단 좀더 믹스커피 느낌 아닌가? 저런류 중엔 맥심이 젤 맛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전에 찜질방 커피탈때 초이스커피넣는다는거보고 사놨었는데 나름 먹을만해 유리병으로된거 빨간뚜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빽다방 아메 스틱커피도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는 g7이 최고임 찬물에도 잘 녹아 캡슐먹다가 비싼것같아서 g7먹기 시작했는데 텀블러에 물과 함께 넣고 흔들어서 먹으면 되니깐 편하고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디야꺼 마시는데 쿠팡에서 사니까 다이소보다쌈 카누보단 덜 진한것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g7 향이 싫어서 카누 아님 캡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치커피 쿠팡 20개 만원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수프리모 리필 검색하면 나오는데 이거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거에 물타면 아메리카노 맞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맞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G7 갠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디야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7이 젤 좋음
다른커피들은 산미가 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커피빈 맛있어 !!!! 난 카누는 탄맛나서 별로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성비는모르겠는데 맛은 일리가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고 커피머신 사서 뜨아 직접 내려먹는게 최고... 근데 아아 좋아하면 가루 타먹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이스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난 쿠팡 에서 이거 맨날 시켜먹는데 g7 에서 산미만 뺀 느낌? 깔끔하고 고소해서 괜찮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커피홈 검색해봐! 원두원액이나 아이스아메리카노2리터 3,800원 배송비 있음 5만원 이상 무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요건 신상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요건 소신발언 하자면 그냥 카페인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원두원액은 물타먹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믹스는 다 아이스커피지 아아맛은 안남... 가루형 말고 윗댓익처럼 액상을 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쿠팡에서 ‘블렌디 인스턴트 커피‘ 이거 초록색 진짜 아아 맛이야 인스턴트 특유의 맛도 없고 향이 진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쿠팡에서 곰곰 헤이즐넛아아 먹는데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쿠팡에 곰곰아메리카노 스틱형 사서 먹어 두개씩 타서먹으면 큰 텀블러에 딱이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요런거 물 100ml에 스틱 하니 라고 적혀 있던데 일부러 물 마니 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나는 약간 연하게 먹어서 가끔 진하게 먹고싶으면 세개도 타먹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두 g7 머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전 다니던 회사에서 루카스나인 마셨는데 맛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캡슐은 오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카누타묵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아 조아하면 캡슐커피 어때 요새 가격 좀 오르긴했는데 한 알에 한 800원꼴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맥심 아라비카 100 믹스말고 커피만 담아둔거 있어 리필 사서 통에 담으면 더 싸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맥심말고 딴거먹어? 맥심먹으면 되자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카누 아이스 블렌드
기본 카누보다 이게 훨씬 맛있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중반 애인 있는데 비혼 생각 있는 사람 있어?
11:48 l 조회 1
지방 물가 싸다고 할거면 삼겹살집 같은 기준으로 비교하던가해야지
11:48 l 조회 2
콘센트 2갠데 거기 멀티탭 2개 다 꽂아도 되나?
11:48 l 조회 3
아니다 싶을때 놓아주는 것도 중요한것 같음
11:47 l 조회 8
대딩인데 알바 안하고 용돈받는거면
11:47 l 조회 2
한글 너무 쓰기불편하지않음?1
11:47 l 조회 10
와 우리 회사 대표 진짜 이상하다
11:47 l 조회 12
브컴 사태를 겪어본 내가 하닉 폭락보는 상태
11:47 l 조회 7
알바하다 정직원 되는게 가능함?2
11:47 l 조회 8
알바 교육 들을때 메모장이랑 펜을 챙겨가는게 맞아?
11:47 l 조회 4
서울 지하철 헷갈리는거4
11:46 l 조회 18
자소서 대기업이나 좀 큰 중소빼고 꼼꼼히봐?2
11:46 l 조회 8
한국사람들 공놀이에 과몰입 겁나하네 ㅋㅋ1
11:46 l 조회 10
아까 그 찢 애들 링크 공유한 거 맞네ㅋㅋ
11:46 l 조회 6
주식5만원 시범삼아 넣었는데 4만원됨 ㅠㅠ 2
11:46 l 조회 16
약국에 주사기 팔아?
11:45 l 조회 11
덴샤 맞은편 일본 남고딩들 잘생겻다
11:45 l 조회 6
올영가서 주1회 알바 시켜달라하면 화내나???8
11:45 l 조회 25
사진 어플 추천좀 ㅠ2
11:45 l 조회 5
보톡스 가격대 올라갈수록 고통도 심해지나?
11: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