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7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T1 KIA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난 다른 시험 공부 중이라 매일 아침에 출석하고 밤까지 있는데... 자주 보이는 남학생이 있었음

우리는 남/여 따로 분리되어있고 중앙에 좀 더 열린 공간이 있음

아무튼 자주 마주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있으니까 재수생인줄 알았나봐..... 방금 밥 먹고 돌아오는데 그 공용 공간에서 내가 맨날 마시는 음료수 병 사들고 주면서 번호 물어봤어.. 내가 몇살이냐고 물어보고 나는 대학 초과학기까지 다니는 사람이라 하니까 음료수만 주고 가더라

미안하다 20살 아가야 나는 26살이나 먹은 취준생이야ㅠㅠ


하 근데 이제 독서실 우째 다니지 좀 신경쓰인다 자주 마주치는데 어색해서 배아파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애들 진짜 싫어 배려라곤 일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0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웤 걔는 재수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그 사람한테 몇 살이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20살이고 재수하는 중이래
내가 '아 전 대학교에서 초과학기하는 나인데..' 이랬더니 음료수만 주고 갔어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생이 삼수생되고 싶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말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기야 같이 재수학원 갈래?>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 말 하려고 들어왓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아웃겨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못차리고 저러고 다니네 어휴 부모님이 불쌍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케 다들 재수생 욕혀 ㅜㅠㅠㅠㅠㅠ 재수학원가면 저런거 많은뎈ㅋㅋㅋㅋ 다들 잘 갑니다요 ㅠㅠ 귀엽게 보자고 귀엽게~ 번호 따였대자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몇년전에 이랬어;난 대학 졸업한 취준생이었고 수능공부하는 재수생이 어느날 갑자기 근처에서 공부하더니 먹을거주더라 계속 스카 다니는데 너무 껄끄러우ㅝ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타이핑해야해서 열람실에서 나와서 공용공간에 앉아있는데 마주침 허허허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ㅜ 좋을때다 20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네..ㅋㅌㅋ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풋풋하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랑이 죄는 아니좐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꾸르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꿀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어리면 별로신경안쓰이던데 걍 다녀 일주일만지나도 다시 평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 귀엽다 나 재수할땐 그런 여유도 없이 진짜 폐인처럼 다녔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귀엽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재수생이라니까 귀엽네ㅋㅋㅋㅋ 그럴 수 있지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삼수는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 왜 나이듣고 음료수만 주는건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공부에 집중 안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재수하는데 저런애들 진짜 개많아 나 작년에 재종 다녔는데 내 인생 통틀어 가장 인기 많던 시기였어ㅋㅋ 다들 갇혀서 공부만 하니까 이성에 눈이 멀었더라ㅠㅠ 공부에 집중하고 싶은데 신경쓰이고 방해돼서 진짜 짜증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저런 애들 개많더라 공부한다고 외로워서 더 그런 건지ㅋㅋ 거절하면서 속으로 공부나 해라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노량진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그냥 울 집 앞 독서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근데 나는 이해해 ..
자주 보면 정들고 좋아해짐
힘드니까 몰래 맘주게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정도면 재수가 아니라 걍 연애하러 간거아니냐 퍽이나 공부 잘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1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
15:09 l 조회 7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3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7
하닉있는 얘들아1
15:08 l 조회 21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6
15:08 l 조회 2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5
15:08 l 조회 15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5
15:07 l 조회 10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3
15:07 l 조회 12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8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
15:07 l 조회 3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5
15:07 l 조회 8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2
15:07 l 조회 20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2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5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2
15:06 l 조회 17
브왁 하고나서 통증이랑 붉은기 있어 원래?2
15:06 l 조회 11
아 에어컨 걍 틀었다 ㅜ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2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15:06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