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다른 시험 공부 중이라 매일 아침에 출석하고 밤까지 있는데... 자주 보이는 남학생이 있었음
우리는 남/여 따로 분리되어있고 중앙에 좀 더 열린 공간이 있음
아무튼 자주 마주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있으니까 재수생인줄 알았나봐..... 방금 밥 먹고 돌아오는데 그 공용 공간에서 내가 맨날 마시는 음료수 병 사들고 주면서 번호 물어봤어.. 내가 몇살이냐고 물어보고 나는 대학 초과학기까지 다니는 사람이라 하니까 음료수만 주고 가더라
미안하다 20살 아가야 나는 26살이나 먹은 취준생이야ㅠㅠ
하 근데 이제 독서실 우째 다니지 좀 신경쓰인다 자주 마주치는데 어색해서 배아파

인스티즈앱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