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7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혹시 인티에도 그런 사람 있으면 이유 알려줄 수 있어?? 눈치보는게..?아님 일이 힘들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힘든게 아니라 과제가 힘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습땐 그냥 뒤에서 관찰이지 일은 시키지도 않아 해봤자 바이탈 재는거 정도? 물론 눈치는 개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돈 아닌데…첫 실습 나가서 본가에서 처음 떨어져 혼자 살아봐서 운 건 있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호학과인데 나 우는거 이해 안 되긴해 쌤들이 괴롭히지도 않고 그냥 가르쳐주시던데 다리아프다고 울고 실습일지 쓰기 힘들다고 울고.. 그럼 치위생애들도 맨날울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리아프고 실습일지 쓰기 힘들다고 우는건 나도 못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봤어서 계속 서있으니까 다리아프다고 실습생휴게실에서 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건 너가 이상하고 예민하고 꼽주는 쌤들을 안만나봐서 그런 것 같은데
진짜 사소한 걸로 소리지르고 은근 꼽주는 쌤들 많음 ㅠ
욕 어서 서러움+ 다리 아파서 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습나가고 과제하고 하루종일 수업듣고 삶이 너무 팍팍해서 울어본적은 있음…ㅋㅋㅋ 실습만이 힘들어서 우는건 유리멘탈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실습 때 빼고는 ㄱ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학년 되니까 걍 해탈한 상태다..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수쌤한테 찍혀봐서 운 적은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브데이 같슨 개떡같은 근무...과제...근데 당장 담주 시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보니 안 맞아서... 자퇴하지 못하고 꾸역꾸역 1000시간 할 걸 생각하니 앞이 깜깜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습자체는 별로 안힘든데 지친몸으로 집에와서 남는 시간에 컨퍼런스 준비+시험준비까지 해야되니까 스케줄이 벅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이거 + 고학년땐 자소서 쓰느라 잠 못자고 출근 한 적 많았음 .. 퇴근하고 과제 시험준비 자소서 까지 쓰다보면 아침에 씻고 나갈시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후 졸업했는데 다시 하라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다시 하라하면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시원에서 지낼때 눈물날뻔 ㅎ 주변에 괜찮은 숙소없어서 고시원 갔는데 개좁고 냄새나고 힘들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가서 태도 점수 잘받아야하니까 눈치보고 시험 준비하고.. 1000시간 왜 해야하는지 햔타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습생이 울 일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들긴 하지 병원까지 거리도 랜덤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든게 걍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도 사람도 과제도 뭐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간호는 아니고 물치인데 같은 실습생 땜에 다같이 혼나고 그래서 억울해서 집에서 찔끔 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습을 울면서 다닌다고..? 신규 말하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습부터 울면서 다니면 일 못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막상 그때되면 그것도 적응돼서 하긴해ㅋㅋㅋ 다들 자기 단계에서는 그게 제일 힘드니까 울고 그러지.. 고삼때도 울면서 버티고 대학교도 울며 버티고 그때그때 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개꼽먹으면서 다녔는데 이해 안 돼서 ㅋㅋㅌㅌㅌㅠ 여린 애들은 울기도 하긴하더라 멘탈 약하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바사인거임 울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현타와서 운적은 있어
꼭두새벽에 일어나서 사람많은 지하철에 낑겨가지고 실습가서는 하루종일 눈치보고 앉지도 못하고 뺑이치다가 집오면 과제하고 공부하고 체력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지침… 심지어 사람은 보상이 있어야 뭐라도 할 때 힘이 나는데 이렇게 1000시간 보내서 배우는 게 과연 뭔지도 모르겠고 보람찬 것도 아니고 돈을 주는것도 아니고 무료로 뺑이치고 오니까 걍..현타가
하루에 잠도 3-4시간밖에 못자니까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좀비되고 주말에는 몰아잠
심지어 나 갔던 병원은 학생들한테도 태우고 시키는 거 많았어서 왜 내가 이걸 돈을 내면서까지 꾸역꾸역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냥 실습+취준+학점 등등 인생 종합적으로ㅋㅋㅋㅠ 힘들어서 울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습도 힘든데 퇴근하고 과제해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병바병임 실습생이 울일이 뭐가 있냐니 ㅋㅋ 동기들만 봐도 편한 병원 애들은 자기들 입으로 개꿀 빨았다고 함 편하게 앉아있으라고 하고.. 그에 반해 나는 울었던 사람 중 한명임 ㅌㅋㅋ 좋은 쌤들도 많으셨는데 두세명 정도가 눈치 엄청 주고 호칭도 애야. 이렇게 부르고 안 도와주냐고 갑자기 소리지르지를 않나 이거 알려달라고 하니까 내가 이거까지 알려줘야 되냐고 개뭐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힘든거임 실습병원도 멀어서 오고가는데 몸도힘들고 병바병으로 눈치보는 곳도 너무 많고 계속 초긴장상태로있고 스트레스 왕창 받고 근데 집오면 쉬지도 못하고 과제하고 의용외우고 가끔 이상한 쌤들있어서 학생들 힘들게하는 사람도 있음 조원도 잘 만나야하고 같이 실습하는 다른 학교 학생이 유별난 경우도 있고...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또 이 길이 내 길이 아닌 거 같고 스트리스 개받고 생각이 많아짐
물론 사바사라서 안 힘들다하는 사람도 있갰지 근데 힘들다하면 걍 그렇구나~하고 넘기명되지 뭘 또 굳이 비꼬아~~ 어딜가나 뭔일을해도 안 우는 애들은 안 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뎌블강의라서 실습과제말고도 학교 과제도 그 와중에 해야함 팀플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실습할때 애엄마가 교수회진온다고 혈압재는데 내팔쳐냄 회진생각해서 맨끝방들어간건데
서관계단에서 울었다 그게시작

오늘도 울었다 18년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죽고싶다 지금자다가 죽고싶다 꼴도보기싫다 저인간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실습은 전혀 안 힘들었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출근하고 종일 서있다가 겨우 집에 왔는데 오자마자 과제+시험 준비+교수님이 일 시켜서 그것도 해결하느라 잠 못자고 또 내일 새벽에 일어날 생각하니까 힘들어서 한번 운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그닥..... 울면서 다닐일이없었어
과제 피드백받음 고치면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규간호사도 아니고 실습생이...?
일단 나 실습할때는 본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생때 같이 실습했던 동기 우는거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액팅이 엄한 화풀이를 얘한테 해서 …
그 자리에서 울어서 쌤이 미안햇는지 간식 시켜줫엇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없긴한데 실습생 태우는 간호사도 있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거기 병원 그 병동 그래서 애들사이에서 개유명해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수쌤한테 찍혀서 억울해서 운적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실습하면서 울수도 있지....난 의료기사 과인데 실습나가면 이상한 사람들은 꼭 있었음ㅜ 다 배웠지?나 앉아있을테니까 니가 다 해봐~이럼 환자가 미쳤냐고 해도 아 제가 다 보고 있습니다 잘못될 일 없어요~ㅋㅋㅋ
이러고 어케어케해서 해결해서 환자 보냈더니 니때문에 환자분 시간 버린거라면서 가스라이팅함ㅋㅋㅋ그리고 벽보고 서있으라고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시간동안 벽보고 서있는데 진짜 욕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되게심하네 내 친구가 의료기사과인데 실습생한테 옆에서 보기만 하거나 어시가 아니라 실제로 처치해보라고하는건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긍까ㅋㅋㅋ실습생이 엉뚱하게 하면 본인이 하긴하는데...하여튼 성격 이상해 빨리 정년 퇴직하셨으면 좋겠음 전반적으로 분위기기가 빡세긴 해도 좋은 병원이어서 내가 들어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환자한테 쌍욕먹고 딱 한번 울어본적 있음 ㅋㅋㅋㅋ 근데 그 외에 과제나 실습은 머 힘든거 없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병원근처에 숙소가 없어서 고시원 감.
고시원 처음가봐서 충격인데 바람까지 슝슝들어와서(겨울이었음)주인한테 연락했는데 연락도 안받고... 내가 이러고 살아야하나 우울한 상태로 가족들한테 전화왔는데 감정이 격해져서울었음 ㅋㅋㅋ
언니가 안타까웠는지 근처에 에어비앤비 구해줘서 바로 옮김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돈주고 봉사자보다 못한 대우를 받는게 너무 억울함..지금 실습중인 4학년인데 왕복 통학 3시간에 과제하면 아무리 많이 자봤자 5시간이 맥시멈이야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간호사들 힘들어도 버티는게 금융치료도 있는데 학생은 진짜 뭣도 없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고양이 주워서 병원 데려가려하는데
2:36 l 조회 2
부산 부전동이랑 서면 일대에 구토냄새 나는거 대체 정체가 뭐야?
2:35 l 조회 3
두달만에 15키로 감량이면… 마운자로겠지?1
2:35 l 조회 7
쿠팡 목록 삭제 가능함? 1
2:35 l 조회 7
아 여경 까는글1
2:34 l 조회 13
살 겁나 안 빠지는 것처럼 보이는데
2:34 l 조회 6
인성이 별론거 아는데 왜 사겨...?3
2:34 l 조회 14
외모정병에 미쳐서 이 시간에 셀프매직함2
2:34 l 조회 7
성희롱 성추행 뜻 달라졌어?
2:33 l 조회 14
20대초의 풋풋한 연애가 먼지 궁금함
2:33 l 조회 9
운동하니까 다리가 탄탄해짐
2:33 l 조회 16
하닉 금요일에팔지고민
2:32 l 조회 13
난 일방적 우정 질질 끌었던게 제일 후회돼 ㅋㅋㅋ3
2:32 l 조회 28
나는 진짜 공부못하는고등학교 나와서그런가 대기업간소식조차 안들려
2:31 l 조회 23
러브버그 분포 알수 있대
2:31 l 조회 22
요즘 왤케 몸이 간지럽지2
2:31 l 조회 24
알바 1주일 전에 그만두는 거 너무 민폔가2
2:30 l 조회 24
친구 나 포함 3명인데 2
2:30 l 조회 21
엥 방송작가들 월 200도 못 벌어? 10
2:30 l 조회 42
이 시간에 헤어드라이기 20분 쓰는거 에바참치 아니야?4
2:3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