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8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살쪄서 입을 옷이 없음..(165/66) 맨날 후줄근하게 다니는것도 자존감 너무 떨어져 캠퍼스에 다들 예쁘게 입고 다니는데..ㅠㅠ 그리고 우울증도 있는데 사실 휴학한다고 딱히 나아질것도 아니긴해 약을 아마 안먹을거라서..
대표 사진
익인1
기철이도 아니고 걍 다니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피성 휴학X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지금부터 운동이라도 조금씩 시작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 먹을거면 휴학하고 아니면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울증 더 심해지고 살 더 찔듯 빼박 ㅋㅋ 루틴 유지라도 하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학교만 그냥 다니는건 다니겠는데 학점이… 공부도 학교에서는 그나마 되는데 혼자 공부할때는 손에 안잡혀 걍 내가 게으른것도 있고 우울증까지 있어서 그냥 두개 합쳐지니까 이런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개오바 걍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마인드로 휴학하면 살빼기 전까지 복학도 못함 내가 경험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검정 옷만 입고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정신과 한번 가봐..! 약 꼭 먹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 물론 효과도 있겠지만 부작용에 관한 말들이 많아서 먹기가 너무너무 무서워ㅠㅠㅠㅠ 뭔가 먹고나서 돌이킬수 없을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으로 스스로 피하는 순간 너 나오기 더 힘들어 글고 난 긱사 살아서 뻥안치고 후줄근한 추리닝 한학기 내내 똑같이 입고 다님ㅋㅋㅋㅋ ㅠㅠ짐 줄일라하다가 귀찮아서 막 세탁기 건조기 돌려도 되는 바지 깔별로 2개 사서 무한정 돌림......걍 돈아끼기 챌린지라고 대충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너무 옷 없는거같아서 쪽팔리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똑같은 옷을 입더라도 대신 항상 깨끗하게 빨고 잔주름 없이 다려입고 용모를 단정하게 하고 다니면 ㄱㅊㄱㅊ 보통 후줄근 하게 입는다하면 후줄근한 디자인의 옷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얼굴도 옷 상태도 후줄근해버려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생각보다 사람들은 쓰니한테 관심 없어 병원 진짜 별 거 아니니까 가서 약 처방 받는 거 추천 나도 약 먹으면서 대학 다녔고 졸업까지 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울증 원인이 중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휴학하고 우울증 많이 괜찮아졌었긴 해...
번아웃 와서 학점도 휴학 직전에 개 박았다가 휴학 1년 하고 복학해서는 쭉 4점대 나오고...번아룻도 괜찮아지고 우울증도 많이 괜창ㅎ아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 다니면서 진짜 개폐인처럼 다니는 사람들도 많잖아(나) 특히 이제 시험기간되고 하면 다들 모자쓰고 다닐텐데! 남들은 나한테 관심 1도 없다 마인드 탑재하고 우울증 치료랑 운동하면서 조금씩 자신감 찾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곧 생리해?? pms 일수도잇서 ~~~~ 조금더 길게 생각해보장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휴학하면 우울증 더 심해질거라 난 다니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이미 우울한 상태에서 휴학하면 더 우울해질 수도 있음 정신과에서도 우울증이라고 쉽게 직장 그만두지 말라함 (직장이 우울의 원인이 아닐 경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학교는 그냥 다니겠는데 학점따려면 공부해야되잖아..? 더군다나 나 막학긴데 학점도 지금까지 개말아서 이번에 진짜 빡세게 해야 될까말깐데 공부도 제대로 안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휴학후 할 계획이 있으면 ㄱㅊ 아니면 차라리 학점 말아먹어도 학교 다니는게 나음 (지금 상황에서는)
계획없어도 휴학을 진짜 꼭 해야겠으면 차라리 최소한 쉬는동안 할 알바자리라도 구하고 휴학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빨리 살 빼야겠다 생각하고 휴학은 절대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막학기고 휴학 한번도 안했으면 휴학 해도 좋은데(너무달려서일수도있어서) 다만 그 시간동안 운동 매일 나가고 신체적 정신적으로 조금이나마 건강해질 시도를 해본다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로 안뚱뚱함 ㄹㅇ 나 너보다 키 작은데 몸무게 똑같거든 근데 말랐다 소리는 안듣는데 옷핏이쁘다는 소리들음 기죽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육체적인 알바하면서 살도 빼고 옷도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도피성휴학했는데 후회해
정신병약?먹어봤는데 별거없고 효과좋아서 왜진작안먹었나싶었음
혹시 부작용 있으면 의사한테 말하면 약 알맞게 바꾸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상태호전되면 의사랑 같이 약 줄이면서 완전 단약하는 방향으로 가서 나도 6개월 먹고 상태좋아져서 이제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솔직하게 회피성 휴학인 거면 하지마
어차피 휴학한다고 해서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 거란 보장없어...
오히려 휴학하고 뭐할지 아무 계획도 없잖아
우울증 때문에 약 먹을 것도 아니라면서...
부작용 때문에 겁나서 약 안 먹는 건 이해하는데 상담이라도 받아보는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도피성 휴학하고 일하면서 월 300 버는 즁 ~… 안정적 수입이 들어오니까 참 좋긴 한데 일 스트레스도 심해서 담학기는 복학하구 학교갈거야 ㅋㅋㅋ 학교의 소중함을 깨달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1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
21:15 l 조회 3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4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
21:14 l 조회 8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21:14 l 조회 6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
21:14 l 조회 4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6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5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16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1
21:14 l 조회 3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2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5
몬스터글루트 머신 바로 앞에 전신거울 있어서
21:13 l 조회 4
이 반지 20대가 끼기엔 나이들어 보여?5
21:13 l 조회 7
국문과여도 kbs한국어랑 실글 따는거 많이 어려워???2
21:13 l 조회 3
친구가 옷빌려가서 세탁해서 준다고 했는데2
21:13 l 조회 13
아 웃겨 내 글 릴스에 올라와있네2
21:12 l 조회 11
향수 섬유탈취제 이런거 몇백만원치 샀다가
21:12 l 조회 11
다들 편하게 누웠을때 발 각도 어때?
21:12 l 조회 4
반려동물 가능 오피스텔 절대 가지마....2
21:1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