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8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누구랑 연애를 하든 크게 싸운 적이 없는데
사소한 걸로 헤어지자 하기엔 뭐하고
그 사소한 것들이 너무 쌓일 때 보통 헤어지자 하는데
주위 사람들한테 나 이래서 헤어져~ 하면
엥 그런 걸로 헤어져?? 싶은 반응이라
다들 대체 언제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권태를 극복하려 노력해 봤지만 실패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어지자는 기준이 정해져있지는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각박한가 싶어서… 이러다간 진짜 평생 결혼 못할 것 같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기준을 만들지 말아봐... 사람만나는데 그누가 완벽하고 그 기준들을 전부 지켜주겠어? 스스로 틀 안에 갇히는 느낌일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물며 가족들 끼리도 안맞아서 티격태격 되는데말이지... 남이라고 오죽해? 더안맞는게 당연한거지, 너무 이상만을 바라보지 말고 현실과 타협을 좀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 하면 할수록 이런 사람은 안만나야지 하는 기준이 더 세져서 그런 것도 있겠다… 조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를건 거르되, 감수할건 감수해... 그게 속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걸 못느껴서 항상 차이는 듯...? 난 헤어져야지 - 굳이..? 라고 생각들어서 상대실수여도 헤어지는건 굳이..? 이렇게..? 회피형인가 내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 꾸준히 사랑한거 아닐까 ㅠ 나는 2년쯤 만나면 꼭 권태기가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지금 계속 사귀려면 사귈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사람은 변하지 않고 앞으로도 여전히 같은 문제로 싸울텐데 딱히 힘쓰고싶지 않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력할 힘도 남아있지않을 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들 다들 머하고 지내ㅋㅋㅋ
13:19 l 조회 2
신입익 회사서 다섯분한테 인사하면 한분 받아주시던데
13:19 l 조회 2
이번주 패디해도 괜찮겠지
13:18 l 조회 4
나는 삼성전자 1주 살 돈도 없음
13:18 l 조회 10
현대차 물탈까.... 고민...
13:18 l 조회 3
먼 삼전을 개잡주라하냐 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9
초파리 트랩 설치했는데 당황스럽다..
13:18 l 조회 5
애니덕질하는게 제일 속 편한듯1
13:18 l 조회 4
먼가 운동한몸이 딱히 아닌데 소개팅하는 사람이 머하냐고 했을때 운동간다고 하기가 좀 그런데
13:18 l 조회 3
5년 만난 남친이 있는 상태에서 워홀 4년 가면3
13:18 l 조회 14
강아지가 자리 차지해서 2인용 침대로 바꿨는데도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8 l 조회 4
너네가 거른다 생각한 사람한테 걸러지면 기분 나쁨??1
13:17 l 조회 6
여자 머리자르는데 얼마가 적당해?1
13:17 l 조회 9
사주나신점1
13:17 l 조회 7
개미꼬시기 당했다
13:17 l 조회 11
직장인들아 너네 회사 사람들 좋아?
13:17 l 조회 7
커뮤하면서 평생 못 들어볼 말 들어봄1
13:17 l 조회 12
부모님이 본가내려와서 가게 하나 차려줄테니 장사하라하면 어때..?2
13:17 l 조회 10
너네 업무적으로나 평소에 ai 어디꺼 써?3
13:17 l 조회 7
00인데 홧김에 퇴사한다만다.........5
13:1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