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네일 7만원이면 비싼거얌? | 인스티즈

+ 프렌치 네일 하고 싶은데 저 디자인 괜찮을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혹시 보통 가격대가 얼마정도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Ⱉ˙ 그렇구나 고마워 ! 다른데 찾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렌치 7은 비싸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디자인 보니까 연핑크색 젤로 먼저 칠하구 그 위에 프렌치 한 것 같은데 그거 고려해도 비싼걸까?!?! 네일을 잘 몰라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젤 기본 가격에 프렌치 1-1.5만원 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만원으로 보이는데 7은 너무 바가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가격대가 그렇구나.. 동네 네일샵 물어봤는데 6이라고 했다가 갑자기 삭제하고 7이라구 하시길래 꺼림직해서 인티에 물어봤는데 물어보길 잘했다..! 다른데 찾아볼게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하는 곳은 7받아 근데 그런 곳 아니면 에바 -네일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는 곳이 촌이라.. 엄청 기깔나게 잘하는 곳은 없는 것 같긴해..! 다른 곳들 좀 더 찾아보려구 !! 인티 익인이들 다 넘 착하다
알려줘서 고마워용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대 5만원으루..! 잘 찾구 이쁘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이스 컬러 깔고 프렌치 깔끔하면 모... 괜찮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5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렌치 7은 좀 ... 더 받는 듯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동네 4만원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프렌치+치크 했는데 5.5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퀄이고 비싼동네면 적절?
큐티클 제거 깔끔 미쳤는데 대체 어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동넨 그냥 저런기본네일은 5만원받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내눈엔 저거 3만원도 아까운데 5만원이 정배인가보네,,,ㄹㅇ 비싸군아 네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좀 비싸보인다.. 보통 5.5나 6정도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동네 기준 6-7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동네는 4-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렌치가 기술이라 비싸게 받는걸수도있어
근데 라인테이프붙이고 바르거나 도장으로 하는거면…비싼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싸긴 한디 너무 싼 곳도 가쥐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너무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한 만원해도 안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
9:28 l 조회 1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
9:28 l 조회 2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4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3
9:27 l 조회 17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4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6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1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19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5
9:25 l 조회 36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8
결정사에서 가입 거부한다는 프로필2
9:25 l 조회 24
무신사 지맘대로 출고일 바꾸는 거 개빡치네
9:25 l 조회 4
근데 왜 젊은 mz들은 힘든 일 안하려할까?2
9:25 l 조회 13
경기도도 러브버그 출몰한다더니
9:25 l 조회 7
레버리지 기본 예탁금 1000 이잖아
9:25 l 조회 4
너넨 한 달 기준 연차 얼마나 써2
9:24 l 조회 19
사회생활 할수록 얼굴이 똥빛되는 이유가 뭘까
9:24 l 조회 5
러브버그 시작이네 ㅜㅜ
9:24 l 조회 4
우리은행 미래적금 나만 안돼...?
9: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