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주말에 짝남이 자기 스카가면 공부 어케하는지 알려주냐하길래 오면 해주지~ 했음.
그랬더니 ㅇㅋ 낼부터 매일 간다 이러고 어제 친구랑 같이 스카옴(둘 다 나랑 친함) 그러고 스카 앞에서 그냥 대충 셤범위랑 어케 외우는지 알려주고 걔네가 노래방 가자길래 같이 밥먹고 노래방 갔다옴
걍 놀러온 거 같기도 했고 원래 공부 안하던 애이기도 하고..금욜에 만나서 애들이랑 놀기로 했어서 오늘은 왠지 스카 안 올 거 같아서 물어봣더니 안읽씹을 한거야 4시에 보냈는데 12시에 답장왔어
’뭐야 인터넷 땜시 안 보내졌네 일단 집 앞 스카에서 하다가 안되면 저녁에 간다고 보냈는데; ‘
이걸 믿어야돼 말아야돼…그냥 오기 귀찮거나 싫어서 답장 안하다가 뒤늦게 답장한건가…진짜 걍 믿어야되나….
저 말이 진짜였으면 중간에라도 내가 답장없는거 확인해볼 수 있지 않았을까…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걍 진짜 저렇게 보내놓고 그 뒤로 신경 안 쓴 거 같은데? 확실한 건 관심은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8시간 지나서 확인해본 게 말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 걍 집 앞 스카에서 하다가 저녁 먹고 친구들 만나고 했는데 너가 답 없으니까 못봤나해서 신경 안 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ㄹㅇ 저랬던 것 같은데
썸남도 아니고 짝남이라며
걍 친구랑 연락 하는건디 8시간 지나서 확인할 수도 있지 특별히 신걍 쓸 이유가 없자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15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17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2
21:08 l 조회 1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2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21:05 l 조회 11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2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5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3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1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47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5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40
카풀1
20:46 l 조회 10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66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39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53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6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5
20:32 l 조회 30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54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3
20: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