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5B 75A 그쯤인데 애인 전애인들 컸어..ㅠㅠㅠ 나는 첫연애란 말야..

큰사람 만나다가 작은 사람 만나면 좀 그럴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다 작은거 아니면 별 생각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딱히 너가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걍 신경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현명 그 자체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1 22:16: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아서 화난다는 뜻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1 22:16: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가 화날게 뭐있냐 쓰니가 숨긴것도 아닌 상황인디..ㅋㅋㅋㅋ
다 알고 만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1 22:16: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된 댓글에게
어..? 무슨노력.. 커지려는노력? 뭔말인지몰겟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감안하고 만난거라 크게 신경쓰지마.. 작은건 그냥 티가 나.. 애초에 안 사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내 자존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작고 마른걸 더 좋아함 -남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얘가 애초에 이상형이 마른 사람이었는데 그럼 얘도 가슴을 기대안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른 사람이면 오히려 큰걸 싫어할걸? 난 지금까지 애인들 다 작고 말랐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어할 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건 부담스럽던데? 사이즈 몇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65B 75A느낌?? 만지면 있는데 보면 없는 느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정도면 큰거 아님? 나 전여친은 aaa였음ㅋㅋ 남친한테 아직 몸 안보여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가 커 진따 겁나 작아..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남친한테 말은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가슴 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몸매 이상형 같은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ㅠ.. 근데 마른 사람 좋아한다고 한거 기억만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여자 가슴 큰거 좋아하는게 남자 본능임 작은거에 대해 별로 실망안할순 있어도 작은크기를 더 좋아한다는 정상적인 남자는 아니다 명심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aaa인데 왕뽕끼고다닌거 아니면 남자도 어느정도 예상하고 만난거라 ㄱㅊ을걸 아쉬울순있어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만났다는건 그걸 감안했다는것....괜찮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가슴 크기 신경 안 쓰는 사람 많아... 나도그렇고.. 걱정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슴 보고 좋아한게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내남친 전여친도 가슴 개컸다는데 난 ㄹㅇ aa수준임 근데도 내 갓슴 좋아하고 잘만 만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
1:47 l 조회 1
니네가 판단해주ㅏ봐;
1:46 l 조회 2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3
자퇴 재수 전과 해 봄1
1:46 l 조회 5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2
1:46 l 조회 6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1:46 l 조회 7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2
1:46 l 조회 8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19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8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3
1:45 l 조회 13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9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15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9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9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6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3
1:44 l 조회 20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2
1:43 l 조회 29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6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5
1:4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