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자취한 지 세달 됐는데 하루종일 자취방에서 인터넷만 하는 게 제일 마음 편함 사람들한테 연락오는거 너무 귀찮고 수업 들으러 가기도 너무너무 귀찮고 알바도 귀찮아서 두달만에 때려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