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솔직히 많은 프차의 피자를 먹어보진않았지만 노모어 먹고 충격받음 도우가 너무,, 쫀득해.... 바질이랑 옥수수새우만 먹어봤는데 존막임 진짜 ㅠ 하 개땡겨
대표 사진
익인1
에멘탈머쉬룸 먹어봐 ㅠ 옥수수새우랑 반반 먹으면 극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다음주에 먹을건데 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그래? 먹어볼께 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난 노모어 옥수수새우랑 파파존스 존스페이보릿 이거 두개만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옥수수만 먹어봣는데 바질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마싯어!! 기대 안하고 먹은건데 생각보다 ㄹㅇ 맛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너무 맛있어 진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모어 조아하면 고어프먹어봐 상위호환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어프피자 첨 들어보는데 얘도 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거기 바질뇨끼피자 너무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페퍼로니도 조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노모어가 최애야 포테이토+더블페페로니 반반으로 맨날 시켜먹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피자는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한데 노모어는 속도 편하고 도우 쫄깃하니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도우가 미쳤다니까 ㄹㅇ 피자도우의 정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우지마라죠… 나중에 시켜먹을랭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다음에 먹어봐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번시키고 안 먹었는데 점바점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바질 담백해서 넘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옥수수가 체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옥새 진짜 개맛도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페퍼로니광공인데 노모어 더블페퍼로니 좋아함. 이유는 모르지만 먹고나면 항상 배탈나..ㅋㅋ 최애는 파파존스 페퍼로니 + 치즈롤엣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인 계속 파는데 가격방어되는거보면
8:20 l 조회 1
국장 폭락하는거 보면 무섭다 ㅋㅋ
8:20 l 조회 1
출근했는데 배가 너무 고픔
8:19 l 조회 1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
8:19 l 조회 1
갤럭시 케이패스 쓰는 익들 태그리스결제 ㄹㅇ왜안해 너네
8:18 l 조회 1
왕 날씨좋다
8:18 l 조회 1
40 프사 골라줘 7
8:17 l 조회 25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16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38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4
8:14 l 조회 40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3
8:14 l 조회 19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6
8:14 l 조회 99
신입 ㅜ
8:13 l 조회 17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60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2
지퍼없는 패딩을 뭐라하지?1
8:12 l 조회 16
찐사랑도 허상인거같아 어느정도 마인드컨트롤 가능한듯1
8:11 l 조회 21
삼전 떨어져서 좋다고 샀는데1
8:11 l 조회 132
이북리더기 있는 익들 있어?6
8:1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