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심장 떨리긴 해야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모르겠고 일단 심박수가 올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악 이 무슨 경박한 표현이니 야심한 밤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숭해... 그러면 설레도 팬티 뽀송하면 썸이아닌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 모르겠음...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감정이 먼저지 성적 반응이 먼저는 아녔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방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랬던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들이대면서 긴가민가할땐 별느낌없었는데 쌍방향 되니까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느정도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정돈 아니고 먼가 두근두근한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들어서는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그냥 설레고 두근거리면 썸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이말은 들어봤어도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우 숭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찐으로 동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방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더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인티 왜이러냐 역겹다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그런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불쾌하구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런말이 세상에 왜 있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 소리야 주어를 정확히 말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먼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마방좀 가라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미자가 이거 봐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마이… 아니 뭔 말인지는 알겠는데 넘 상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말이 좀 저급하긴해도
스킨십하고싶어야 썸도 타고 사귀기도 한다 대충 뭐 그런거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188 06.25 20:2724549 4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126 06.25 20:3434210 3
일상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75 06.25 17:2122806 2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6655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86 06.25 17:3622099 0
카톡 이제 멀티프로필 못해?
10:37 l 조회 1
지금 알바-쉼-알바-쉼 하고 있는데 우울해
10:37 l 조회 1
나같은 경우에는 청년미래적금 뭐 들어야될까?
10:37 l 조회 1
아 확실히 편집할 때 13인치 노트북이 진짜 작기 작은 듯
10:35 l 조회 7
한능검 최태성쌤 책 스프링 안달아도 안불편해??
10:35 l 조회 6
버거킹에 이거 맛업씀
10:35 l 조회 21
잘생긴사람 만나지마3
10:34 l 조회 32
10년 전에 손절한 친구가 연락 오면 어떨거 같아?1
10:34 l 조회 22
자취방 인터넷 포함 아닌데 랜선은 있거든????4
10:34 l 조회 6
아 일본 가고 싶어라12
10:33 l 조회 28
확실히 다이어트 하려면 돈이 없어야 돼2
10:33 l 조회 18
지연 혈연 이런게 좋긴 하다1
10:33 l 조회 14
아메추 해주라 아침메뉴추천
10:32 l 조회 9
금요일인데 기분 좋게 일해보자1
10:32 l 조회 9
남익들은 여익 키 몇이 커트라인이야?? 너무 크고 덩치도 있으면 노노야?5
10:32 l 조회 31
코로나때 한번도 코로나 안걸려본 사람 있어?4
10:32 l 조회 10
서울 사람 입장에서 수원이 멀어? 아님 내가 예민한건가 5
10:32 l 조회 24
몬자야끼 안먹어봣는데 먼맛이려나3
10:32 l 조회 9
나 키위 알레르기 있는데 키위들어간 소스 1스푼 정도 먹었는데 이정돈 괜찮나?3
10:31 l 조회 10
지방 이사왔는데 꼰대질 텃세 진짜 죽음이네
10:3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