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한화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5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귀 못알아들어서 헤어지고 싶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닌데 이번에 내가 혼자 자취하면서 같은 집 사는 50대 아재가 들이대서 너무 스트레스받는거야 내가 나이가 몇인데 ㅁ/친거 아니냐고...  그거 말하는데 이러고 있다...


[연애중] (카톡첨부)애인이 말귀못알아듣는거 진짜 이별사유 아니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면 말귀를 못알아듣는 수준이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수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의 남친한테 이런말하기도 그런데 지능 문제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대답함여기서..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진지하게 당황타서 물음표보낼거같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ㅁㄷ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잘 보냈네 진짜 저게 장난이 아닌거면 ㄹㅇ 심각해보여.. 초중고 애들이 더 한국말 잘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안한데 니 남친 경계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욕이 아니라 그냥 진짜 말그대로 지능이 보통사람 수준이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뭐라 대답해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하기더 싫을듯... 나라면 걍 한숨 쉬고 더 말 안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렇게 보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장난이 아니라 저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학벌 어디야? 진지하게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얘가 중딩 때부터 유학하긴 했어서 한국어도 못하고 영어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학하는데 영어를 못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벽한 성인수준이 아님. 80%정도만 해 한국어랑 영어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귄 지 얼마나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뭐지 바쁜상황이라 카톡을 대충 읽어서 그랬나싶기도한데 뒤에 말이 들이대네 이건데 어케 생각하면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너가 욕하는거 싫어서 절케말하는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몇살..? 상대방이 중학생때부터 유학했대서 얘기하는데 나는 고딩때부터 13년동안 외국 살았고, 전남친은 초딩~30중후반까지 20년 넘게 현재진행형으로 살고있는 사람 있는데 띄어쓰기나 맞춤법은 틀릴지언정 저정도로 못알아듣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식으로 말귀 못알아듣는건 외국인 친구들만 사귄 2세들이나 가능한거라 한글 잘 몰라서 못알아듣는다 수준으로 가려면 쓰니랑도 지금 영어 90~95 한국어 5~10 정도로 대화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는 대체 왜 저러는거야?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러니까 남친이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공부할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래도 공부하겠다는 거 보면 착하다....사람이 싫은 거 아니면 그래도 잘 만나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착한게 다야.. 하 답답히 죽겠어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착한게 아니라 바보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1에게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ㅠㅠㅜ 남친이 ㅠㅠㅜ 처음에 공감해주려는 노력이랑 ㅠㅠ 공부하겠다는게 ㅠㅠ 너무 웃퍼요 ㅠㅠ큐ㅠㅜ
하지만 당사자인 쓰니는 힘들겠다 답답한게 갈수록 쌓일까봐 걱정이 될정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남친한테 욕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대화가 통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대치고싶다 남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지하게 경계선지능장애인지 잘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특징들 잘 보면 ..아마 겹치는 부분 많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3 걍 저것만 봐도 너무 모자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학 오래 했으면 공부하면 더 잘하게 되지 않을까? 어디 나사 빠진 애 같진 않으니까 계속 만나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학으로 외국어까지 공부했음 문장 구사 분석 정도는 해야지 저건 걍 지능 모자란거 맞음 눈치도 지능도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친 나만 개웃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미안한데 넘 웃기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한테 미안한데
본문 너무 웃김 ㅠ 시트콤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 그니까 미안 ㅠㅠㅠㅠ 근데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해서 못사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이없어ㅛㅓ 우ㅛ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해서 못사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런 말 진짜 안하는데 지능에 문제 있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야...저거 유학 다녀오고 모국어가 서툴고 그런 문제가 아닌거 같아...아무리 사람이 언어가 모자르다고 저 맥락을 파악 못하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어이가없어서 말도안나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진짜 난 3자라 개웃긴데 내가 쓰니면 진짜 개빡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반응보니까 한두번도 아닌거 같은데 난 진지하게 헤어질거같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14살~21살 유학하고 온 사람인데 이건 유학 다녀와서 한국말을 못하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찝쩍을 쩝쩝으로 봤다 하더라도 마지막에 50대가 들이댄다고 말을 했는데 아예 너 말을 이해 못하는거 같아…그리고 아무리 방음 안된대도 쩝쩝 소리가 들린다 이것도 말이 안됨… 시간이 몇시인데 쩝쩝대냐 이거 자체가 말이 안되는데 이건 언어 문제가 아닌거같음… 대충 봤거나 다른 익들말처럼 뇌 문제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어린이집 초등학교 나잇대도 아니고 중딩때부터 유학인데도 못하는거면… 나도 지능문제라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능 에반데,,, 답답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웩슬러 데이트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발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진짜 진지하게 심각한데.. 공부하란다고 될 문제가 아니라 지능에 문제 있는 거 맞는 거 같음 유학해서 그렇다는 건 말이 안 돼 유학은 핑계고 찐으로 경계선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킥에피소드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ㄹㅇ 진짜 뭔 뚱딴지 같은 소리지... 답답해서 어째 만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일단 난 못만남...... 그리고 매너를 똥으로 처드시나 카는데 찝쩍 쩝쩝 들이대다를 못알아듣는다고? 말도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외국인 만난다 생각해야겠네 쓴이가
안 그럼 헤어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외국오래 살다온 친구가 저래 말귀 못알아 들어서 대화 할때마다 고구마 먹은듯이 답답해서 손절함,,, 그 이후로 가슴이 뻥 뚫려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집중을 안 하나???????들이댄다까지 안 읽은 거 아냐 평소에 긴 글을 못 읽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릴때 언어 2개이상 접하면 0개국어 안되게 교육잘해야 된다던데 딱 저케이스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무식한게 아니라 한국어 모르면 그럴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진심 웃긴것도 한두번이지 개빡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절대못만남..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싫어 눈치도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한국어 못알아들어도 뒷 말에 대한 반응을 해줘야지 앞에 꽂혀서 저러는게 지능 문제 있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장난아니고 진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내 남친도 심각한 수준이라 생각해서 공감하려고 들어왔는데 더한 사람이 있었네,,, 평상시에 대화가 되긴 해?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뭐라는거야 개짜증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시간이 언젠데는 대체 무슨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쩌쩝으로 알고잇는겨 쩝쩝을? ㅋㅋㅋㅋㅋ‎𐤥𐤥𐤥𐤥𐤥𐤥 개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혹시 외국인이야? 외국인이면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유학 갔다 왔는데 한국어도 영어도 못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걍 게임하다가 카톡 한개만 보고 저렇게 보내논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구몬 같은거라도 하라 그래 대화가 안되는 수준인데 무슨
모르면 검색이라도 하든가.. 꼭 잘 모르는것들은 검색도 안하고 음 이거군 해버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ㄴㅋㅋㅋㅋㅋ신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심 진지하게.. 쓰니야 잘 생각해봐 저건 지능 문제인 것 같아..내 친구도 초딩때부터 미국 살다왔는데 저러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샊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ㄹㅇ 그냥 벽에다 대고 혼자 말하는거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뜬금없지만 몇년 사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심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챗지피티랑 연애하는게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어릴 때 유학하고 우리오빠 중1때부터 유학해서 중고대 다 외국에서 나왔는데.. 차원이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으악 저게 뭐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진짜 짜증날 거 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게 좀... 지능문제인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지능검사 받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찐...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진짜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걍 진심으로 황당하고 어이없고 웃김 근데 남자친구다? 고구마 오천만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엥 ,,,,? 지능이 떨어지는거아님? 진지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성인인데 저러면 지능이 살짝 떨어지는거아니가 진심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웃긴데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진짜 또 읽으니까 또 웃기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 ㅠㅠㅠㅠㅠ진지하게 화내주는게 웃참실패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하…기운빠진다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난 쓰니도 진짜 별론데.. 말투 왜저래.. 상대보다 일단 쓰니에서 기분나빠짐.. 오히려 상대가 보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글구 남친 경계선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뭔 상대가 보살..?남미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엥 무슨 남미새까지..? 애초에 처음엔 대충읽어서 말투만 보고 쓰니가 남자고 상대가 여자인줄 알았다가 댓보고 성별 안건디.. 저런 말투 너무 싫어해서 난 애인이 저러면 너무 열받을거 같은데 상대는 공감부터 해주려하길래 보살이라 표현한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말투 안저러고 50대 아저씨가 찝쩍거리면 진짜 살인충동 일어나는거 억누르고 욕하는 수준이 나은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복지카드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장난으로 한 줄 알았는데 진지한 거였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1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2
트럼프 미 쳣네1
4:54 l 조회 10
반올림하면 마흔 향하는 나이인데 아쉬운 인간관계 있긴해1
4:52 l 조회 11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8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15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28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1
4:43 l 조회 11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3
4:39 l 조회 25
명치쪽이 아픙건뭐야? 위내시걍받고왔는데 새벽에 너무아파..
4:37 l 조회 14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73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0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30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9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2
4:30 l 조회 22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6
4:27 l 조회 60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7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5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8
4:22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