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올리고 그랬거든? 나 이런 얘기한다, 친구 많다 이런식 ㅋㅋ  근데 지금 좀 나아지고나서보니까 수치플 오진다..
정신 좋아지고나니, 이제 다른사람이 그런거 올리면 대리수치플 느껴짐.. 나만 그럼?

자기가 말한 카톡내용을 왜 올릴까싶고.. 그냥 옛날 나처럼 그 사람도 지금 힘들구나 혼자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괜히 결핍 = 과시라는게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바사지 뭐

나는 걍 재밋는 얘기하면 웃겨서 공유하고 싶어서 올렷엇음 ㅋㅋㅋㅋ
친구랑 좋은 말 나누면 기분 좋고 우리 우정 공유하고 싶어서 올렷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땐 20살이라 그랫던거 같고
지금은 귀차나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그래도 깨달은게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이거.... 그렇다고 남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게 아직 결핍이 해소된게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어릴땐 괜춘 찐으러 ㅌㅌㅋ 그땐 진짜 별별애들 많아서 찐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초중반엔 원래 sns용도가 나 친구 댕많음 약속 겁나많아 이게 주 자랑이라 하나더 안이상해~ 나 친구많아 과시하랴고 맨날 술자리 사진옿리는애들도 정말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런 애들 ㄹㅇ 많아서 노상관이야 내 친구는 걍 무조건 카메라로 남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나도 쓰니 과거같은애 진심 맨날 인스스에 남자랑 카톡한거 남자랑 술마시는거 그런거 올려서 먼말인지 알겠다 보면서 걍 아.... 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본문 딱 나임... 요즘은 상태좋아지고보니 딱 느껴짐,, 정병 심했을때 일부러 친구 태그하고 하나하나 재밌는척하면서 올렸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
16:00 l 조회 8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
15:59 l 조회 7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
15:59 l 조회 6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8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9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4
15:58 l 조회 14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15:58 l 조회 10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5
15:58 l 조회 10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7
15:57 l 조회 29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
15:57 l 조회 11
너네 같으면 이거 그냥 ㅇㅋㅇㅋ함??2
15:57 l 조회 16
아 교대준비 해야하는데 라면 먹네..
15:57 l 조회 11
곧 누군지 보겠네6
15:57 l 조회 22
모공 심한 편인데2
15:56 l 조회 27
인생 망한 거 같고 그래
15:56 l 조회 15
토익점수가 이정도로 차이가 날수있나?1
15:56 l 조회 19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4
15:56 l 조회 78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1
15:56 l 조회 24
친구가 나랑 만날때만 일식 먹으려고 하냐..1
15:55 l 조회 30
꼭지 가리려고 브라 입고 브라 가리려고 나시 입고 나시 가리려고 티 입고5
15:5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