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고 그랬거든? 나 이런 얘기한다, 친구 많다 이런식 ㅋㅋ 근데 지금 좀 나아지고나서보니까 수치플 오진다..
정신 좋아지고나니, 이제 다른사람이 그런거 올리면 대리수치플 느껴짐.. 나만 그럼?
자기가 말한 카톡내용을 왜 올릴까싶고.. 그냥 옛날 나처럼 그 사람도 지금 힘들구나 혼자 생각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올리고 그랬거든? 나 이런 얘기한다, 친구 많다 이런식 ㅋㅋ 근데 지금 좀 나아지고나서보니까 수치플 오진다.. 정신 좋아지고나니, 이제 다른사람이 그런거 올리면 대리수치플 느껴짐.. 나만 그럼? 자기가 말한 카톡내용을 왜 올릴까싶고.. 그냥 옛날 나처럼 그 사람도 지금 힘들구나 혼자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