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알바 한 번도 안 해봤고 경력이랄 것도 잘하는 것도 없는 걍 휴학생인데 첫알바 해보고 싶어도 실수할까봐 뭐든 짐 될까봐 차마 도전을 잘 못하겠어...ㅠ

카페,식당이,편의점 등등 관련 업무 처음 배우고 적응까지 괜찮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에 포스기 손톱으로 찍는지 손가락 살로 찍는지 모르니까 포스기 사용에서 헤메서 많이 혼났었어 ㅋㅋㅋㅋㅋ하다보니 어딜가든 일 머리 좋단 말 많이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도 잘 적응했었나 보네 첫알바는 무조건 혼나고 들어간다는 생각으로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엔 레시피 극악이엇는데 어찌저찌 혼자 남겨지니까 하게되더라 ㅋㅋㅋ 지금은 카페 고수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역시 하면서 늘어야 되는 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든 하면 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뭐든 시작하는 게 제일 중요하겠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악으로 깡으로 버텨봐 근데 그러다가 내가 죽겟다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음 걍 그만둬 알바에 목숨 걸 필요도 없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ㅇㅎ 새겨들을게! 조언 고마웡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하다가 중간에 도망친애들 많았다고 할때 알았어야 했는데… 첫알바가 너무 기억에 남음 노동청에도 갔었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무슨 업종이었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식집 서빙알바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힘들었고 결국 짤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
9:47 l 조회 5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
9:47 l 조회 6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1
9:47 l 조회 13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7
9:46 l 조회 17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37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4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2
9:46 l 조회 8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4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5
니네 바람의나라 게임 아냐1
9:46 l 조회 8
남자친구가 엄청 나를 작고 연약한 사람으로 보네
9:46 l 조회 14
솔직히 1년 6개월 넘어가면 이직 고민할 때 야?3
9:45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첫 납입 달 언제일까
9:45 l 조회 7
이런데서 일할 수 있음?
9:45 l 조회 6
직장인 번아웃? 심한 스트레스? 어떻게 이겨내보려고 했어?
9:45 l 조회 7
개인주의 여익들아 회사에서 어느정도 친목질해?4
9:44 l 조회 19
나 주식 안하는데 요즘 인티 개웃김1
9:44 l 조회 47
소개팅 자리에서 조현병 커밍아웃 했는데 , 괜찮다는 사람7
9:44 l 조회 63
주식만큼은 진짜 커뮤보고 하는 거 아니다3
9:43 l 조회 35
내일 축구네 스포츠 토토 재미삼아 사봐야지
9:4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