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한 번도 안 해봤고 경력이랄 것도 잘하는 것도 없는 걍 휴학생인데 첫알바 해보고 싶어도 실수할까봐 뭐든 짐 될까봐 차마 도전을 잘 못하겠어...ㅠ
카페,식당이,편의점 등등 관련 업무 처음 배우고 적응까지 괜찮았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알바 한 번도 안 해봤고 경력이랄 것도 잘하는 것도 없는 걍 휴학생인데 첫알바 해보고 싶어도 실수할까봐 뭐든 짐 될까봐 차마 도전을 잘 못하겠어...ㅠ 카페,식당이,편의점 등등 관련 업무 처음 배우고 적응까지 괜찮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