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야구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진짜 표정관리가 안 됐음ㅎ 경력직인데 경력 인정해도 2700일거다 이러시구....그거보다 더 높게 받았었는데 무슨ㅠ
내 원래 연봉은 3000초반이고 그거보다 많이 받길 원한다니까 저럼
대표 사진
익인1
문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문과는 노답이다
나도문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중소들 개너무하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거 받을거면 댁네 회사를 왜 가요 소리가 절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문과가 그렇지 뭐 ㅋㅋ 지원자는 많고 티오는 없고 쓸만한 기술도 아니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불취업이라... 많이 후려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부터 의욕 잃어서 걍 동태눈깔로 대충 대답하고 나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난 2850이라길래 ㅋㅋ 어이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나보다 높네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3000 받았는데 2700에 지들 회사를 왜 가겠냐곸ㅋㅋ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원하기전에 연봉협상으로 되어 있었어?면접보러간거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맞음 거기다 이력서에 내 연봉 기재도 해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원래 회사 다니지 뭐하러 이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이 저런지 몰랐으니까 갔겠지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력2700 진짜 죽고싶냐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리고 무슨 지들은 연봉협상때 경쟁피티 시킨댘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납득 못하면 연봉 안 올려준대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력직잉데 2700^^..진짜 너무한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2700을 주겟다저럼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회사 퇴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다른 회사 합격 연락 와서 거기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쩔수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너무 후려치는데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과에서 문과왔는데 연봉볼때마다 돌아가고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 화나는 건 채용공고에 죄다 "회사 내규" "협의 후 결정"이라고 써놓아서 일단 합격하고 나서 급여 책정한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문제인 이유가 나중에 신입이 들어왔는데 기존 직원보다 더 많이 받는 경우가 많음
그리고 업계평균연봉을 비교당하기 싫어서 그런거임 그리고 인사담당자만 알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다 이력서에 분명 내 연봉 다 적어뒀는데 지들이 연락했으면서 저러는게 현대예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야 당근마켓 네고하는 것도 아니고 회사가 아직 사람 구할 마음이 덜 간절한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약간 음식점 메뉴판 가격표 가게 밖에 안써붙이는 거랑 같은 느낌임..일단 들어가봐야 안다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측인가 싶은 댓글 뭐냐 ㅋㅋㅋ 대졸에 경력직을 2700으로 후려치는게 말이되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하닉 레버리지 사놓은사람 ㅎ
21:55 l 조회 1
난 진짜 오타이산 없이 못 살아..
21:54 l 조회 1
아이폰 16프로 그냥 일반 케이스 끼면 맥세이프 안붙나?
21:54 l 조회 1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21:54 l 조회 1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21:54 l 조회 1
현재 24키로 뺐고 106키로인데 두달안에 80까지 가볼게
21:54 l 조회 1
진지한게 나 아빠한테 소리쳤는데 불효 저지른거 아니지?
21:54 l 조회 1
한국자영업이 힘들수밖에없네
21:54 l 조회 1
엄마 아드리맘인데 왜 챙겨주고싶지
21:54 l 조회 1
결절성 여드름 생기면 어떻게 해야해?
21:53 l 조회 1
친척형 니들이 볼때에도 설거지당한거 맞는거 같음?
21:53 l 조회 1
짬뽕밥으로 시키면 당면 들어있다던데
21:53 l 조회 1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
21:53 l 조회 1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1
21:52 l 조회 12
사주나 궁합 잘 아는 익들아 ㅜㅜㅜㅜㅜ 진술충있으면 무조건
21:52 l 조회 5
축의금 기본 얼마라고 생각함?2
21:52 l 조회 10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1
21:52 l 조회 8
상하이 물가 = 한국 물가야?
21:52 l 조회 7
개쩌는 옷핏을 찾고싶다면 살빼는게 맞다ㅋㅋㅋㅋ1
21:52 l 조회 6
27살인데 다들 나를 45살로 봐5
21:5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