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5살 여자 이고, 지방 4년제 졸업후 작년에 계약직으로 취직해서 올해 정규직 앞두고 있는 사람인데, 디니다 보니 업무 스트레스량이 너무 많은 직업이라 이직을 하고 싶어졌어 그래서 어릴 때부터 초등학교 교사가 꿈이기도 해서 지금나이에 교대를 가고 싶은데 임용생각하면 너무 무리일 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생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지금 25살 여자 이고, 지방 4년제 졸업후 작년에 계약직으로 취직해서 올해 정규직 앞두고 있는 사람인데, 디니다 보니 업무 스트레스량이 너무 많은 직업이라 이직을 하고 싶어졌어 그래서 어릴 때부터 초등학교 교사가 꿈이기도 해서 지금나이에 교대를 가고 싶은데 임용생각하면 너무 무리일 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