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BL웹툰/웹소설 롯데 이성 사랑방 삼성 T1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지금 25살 여자 이고, 지방 4년제 졸업후 작년에 계약직으로 취직해서 올해 정규직 앞두고 있는 사람인데, 디니다 보니 업무 스트레스량이 너무 많은 직업이라 이직을 하고 싶어졌어 그래서 어릴 때부터 초등학교 교사가 꿈이기도 해서 지금나이에 교대를 가고 싶은데 임용생각하면 너무 무리일 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대졸업햇는데 30대도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적으로 5년뒤에 임용 티오가 있을까..? 내가 아예 주위에 교사도 없고 맨몸 이직이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올해도 매년 줄인다 줄인다햇는데 늘었던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4~38살 때 까지 공부만할 자신감과 자본이 있으면 도전할 듯. 잘 생각해봐...쉬운 길은 아닌 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다시 들어갈거야??
14:20 l 조회 5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4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8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1
14:19 l 조회 7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
14:19 l 조회 16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2
14:19 l 조회 17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5
14:19 l 조회 23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1
14:18 l 조회 8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11
14:18 l 조회 15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10
아줌마년들 싫다3
14:18 l 조회 33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20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15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8
14:17 l 조회 14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23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4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4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95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