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0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예전엔 전공 관련 질문 조금만 깊게 들어가면 걍 8할을 허언증으로 대답했는데 이제는 거의 다 맞는 말만 함.. 허언증인지 찐인지 판단만 할 수 있으면 ㄹㅇ 내 손 안의 교수님이여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돈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라고 생각되면 무료쓰면 되는거지ㅇㅇ 난 질문 제한 있는거 짜증나서 결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없으면 연구못해.. 대학원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박사님들도 지피티 쓰시는거 보고 ai 많이 똑똑해졌구나 느낌 물론 박사님들은 나처럼 막 시도때도 없이 쓰시진 않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료 메리트 있어? 한번 써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료 무료 답 퀄리티차이많이나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대생 - 과외시켜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N수생인데 수학 질문도 답 퀄 좋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ㅜ비싸 ㅠㅠ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무료 쓰는데 영어 어려운 문법 질문하면 맨날 틀림 내가 지적하면 아맞다 ㅋㅋ 이러면서 똑똑한 척 함 유료 결제 해야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똑똑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료 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기준 부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싼데 그 만큼 돈값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공 혹시 뭐야?? 나 간호인데 모르는거 지피티한테 많이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소서 이런것도 도움마니 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과장안하고 그 어떤 교수님보다 도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료기준 문과탑모델은 4.5모델
이과는 o3 (코딩은 o3 mini high)모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
22:34 l 조회 1
자연분만 VS 제왕절개
22:34 l 조회 1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
22:34 l 조회 1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1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
22:34 l 조회 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
22:34 l 조회 1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
22:34 l 조회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
22:34 l 조회 1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
22:34 l 조회 1
선재업고 튀어 뭐임??
22:33 l 조회 1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
22:33 l 조회 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