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0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게 있오 …
대표 사진
익인1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량하게 된 계기랑
감량기간이랑
식단 운동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나 초고도비만이라 너무 간절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기는 딱히 없는데 엄마랑 싸워서 방에서 안나가서 하루쫄딱 굶었는데 하루 굶은게 아까워서 48시간 단식해보자>72까지하겠는데?해서 72시간 채우고 그 뒤로 식습관 잡을려고 하다가 자연스럽게 잡혔어...하루에 2끼먹음 한끼는 대충 한끼는 진짜 걍 식사

운동은 초반에 안하다가 해외여행가게 돼서 런데이했음! 첨에 30초도 못뛰었는데 체력도 좋아지고 음식먹는게 더더 아깝더라 운동은 평일 런데이만 했고 주말은 쉬고!

치팅도 주말에만 한번씩했엉 먹고나면 설사 쫙 함 그러니까 치팅도 2주에 한번으로 버틸수있더라ㅋㅋㅋ

기간은 정확하게 기억안나는데 82키로에서 첫달 8키로 빠지고 아마 7~8개월 걸린것같음 작년 초여름 사진보면 58찍었는데 1월부터 시작했응께...8월정도면 52정도 찍었을듯 지금은 46 유지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감량하게 된 계기
감량기간
식단 운동 알려줄 수 있을까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기는 친구가 같이 헬스장다녀보자해서 이왕 다니는김에 식단도 해서 살이나뺄까하고 시작(한달다니고 운동은 아예안함 운동 개싫음)

감량기간은 6개월정도에 20뺏는데 요요가 왔어 금방 찾아왔고 3개월동안 살찐몸으로 지내다 날씬한몸 그리워서 식단만 했고 7,8년째 30키로뺀 몸무게유지중

식단은 하루동안 배고프면 과일먹기 과일도 살찐다지만 난 아무리 먹어도 과일은 살안쪘음 한끼는 닭가슴살 다이어트관련제품 먹기<이게 빡세게 할때고 지금은 디저트도 먹고싶으면 먹고 맛있는거 먹을땐 신나게 양껏 행복하게 먹어 그대신 다음날엔 닭가슴살먹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35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oxy ,,
감량하게 된 계기
감량기간
식단 운동 알려줄 수 있을까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누워있는데 갑자기 건강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 4개월간 30키로빼고 2달 유지뒤에 다시 한달동안 5키로뺌.
식단은 아침 삼각김밥1+닭가슴살+아몬드/ 점심 한식뷔페(밥양은 햇반작은밥 눈대중으로 국x,반찬최대한 튀김 돈까스 이런거 안먹음 /저녁 삼각김밥+닭가슴살+아몬드
주4일 운동2시간(근력1시간 유산소1시간)
유산소는 천국의계단+자전거 같이했어 런닝싫어서 안함. 살 좀빠진다음에는 근력1시간만 하고 수영갔어. 자유수영도 열심히가고 하나보니 나중엔 주7일 수영함. 지금은 매일 아침 운동1시간(단체운동위주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끄러움 없는 성격이면 크로스핏해봐. 생각보다 괜찮아 . 팀운동이 동기부여가 더 잘되더라고. Pt보다 훨싸서 극i만 아님 괜찮은듯.! 운동하면 자동적으로 생활이 건강해지면서 자연스레 폭식도 줄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고마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4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7
지잡4년제 무슨기술 추천해?
4:58 l 조회 9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15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
4:58 l 조회 11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4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24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9
4:56 l 조회 55
내 동생 2
4:55 l 조회 10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9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35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3
4:52 l 조회 21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7
조수석에서 못 졸고 무조건 얘기해야해도 뚜벅이보단 차 데이트가 나아?7
4:50 l 조회 42
남동생 인기많았던 이유 이제 알거같다1
4:50 l 조회 128
새벽인티는 착함
4:47 l 조회 23
원펀맨, 스파이패밀리같은 애니 추천좀
4:45 l 조회 8
동생한테 네가 그러니까 친구들이 너랑 안 노는거라고 말했거든1
4:44 l 조회 31
ㅇㄱㄹ에게 먹금하면 알아서 튀네
4: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