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사실은 오타쿠인데
오타쿠의 마음을 울리는(?)뭔가가 재능이 잇대 내 목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돌?뭐시기 그런거 자주 보는거 같던데
그런말 듣는거면 해보는게 맞는건가? 맨날하래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자기가 사실은 오타쿠인데 오타쿠의 마음을 울리는(?)뭔가가 재능이 잇대 내 목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돌?뭐시기 그런거 자주 보는거 같던데 그런말 듣는거면 해보는게 맞는건가? 맨날하래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