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0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싸게 내논건 이유가 있을거같긴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1층에 맛집있는데 여름되면 우리집에 음식있으면 귀신같이 알고 한마리는 오심
그거빼곤 안온다 겨울에는 음식 많아도 안왕 계절별로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참고로 바퀴기준임 자취방 저층은 무조건 바퀴옴 1마리는 꼭 살다보면 마주침
안보고싶음 최대한 최근에 지은 오피스텔로 가삼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바선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4층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침대에 누워 인티하고 잇는 이 공간이 4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와나랑같네.. 여름에 날파리 많이 고여? 막 밤에도 불켜놓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창문에 붙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여름에 창문 못열어..풀벌레 친구들 무당벌구들 ㅎㅇ 함 근데 그냥 여름에는 벌레너무 많아서 안열어 일부러… 집문도 빨리 닫고 밥도 일부러 밖에서 다 먹고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밥을 밖에서 먹어야 된다구?? 안에서먹음 뭐 벌레 들어와서?

음 이게 반찬가게가 1층에 있는 빌라뿐만이 아니라 다 그럴까? 내가 첫자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바선생이 냄새 잘맡아 음식 냄새 난지 1시간 지나면 귀신같이 찾아올 확률이 높아진달까
여름에만 그럼
겨울엔 48시간 둬도 안와
여름에만 조심해야해 자취방은 저층이고 음식점있음 벌레 무조건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4층에서 하려궁4층까지 건방지게 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 언니들 말 들어보면 7층부터는 잘 없는것 같긴함
아님 오피스텔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빌라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오피스텔인데 좀 구식 오피스텔이양 깨끗한 편이라 여름에 1마리정도만 마주침
몇년도에 지어졌는지도 중요하고 뭐 그런데 그냥 1층 맛집있음 벌레 1마리는 필수임 자취 즐겨~
ㅋ… 나도 첨엔 식겁했는데 이사 몇번 다니고 마주치고 적응함 에프킬라 무조건 사놔 잡기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7년도야 지어진건
반찬가게이긴한데..음 일단 알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찬집세스코안하면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층이 한식뷔페 같은 음식점인 건물 2층에서 살아봤는데 2년 반 동안 바퀴 딱 한 번 봤어 케바케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만 알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층 음식점인곳은 절대 들어가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악..우리집 3층이고 카페랑 케잌집 둘 다 1층에 있는데..
어제 화장실 창문 환기한다고 활짝 열었다가 밤에 바선생 만나서 죽였다....
연간 혹은 분기에 1마리씩은 보게 될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1층 고깃집인데 3년동안 바선생 나온적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 절대 못 살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하닉없어서 우울한 친구들아
8:54 l 조회 1
컴활 2급 필기 균쌤 강의 들으면 커버 가능해?1
8:52 l 조회 5
근로장려금 새벽에 들어왔었네
8:52 l 조회 3
현대 날아오르자
8:52 l 조회 8
생일선물로 유산균 받으면 어떨거같애?5
8:52 l 조회 24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8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2
8:51 l 조회 4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
8:51 l 조회 4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8:51 l 조회 55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2
8:51 l 조회 19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2
8:51 l 조회 10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3
8:51 l 조회 12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11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3
8:50 l 조회 9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25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28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11
8:49 l 조회 25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18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1
8:49 l 조회 12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