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현 3영웅 2도근 🥹
그리고 유사시에 영웅, 도근이가 유격 백업도 가능하다는 것까지 내야 03즈의 감격포인트🥹
나만 그런걸지도
이해해줘 도근이땜에 일어나서도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랭꒰(˶ᵔ Ⱉ ᵔ˶)꒱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유재현 3영웅 2도근 🥹 그리고 유사시에 영웅, 도근이가 유격 백업도 가능하다는 것까지 내야 03즈의 감격포인트🥹 나만 그런걸지도 이해해줘 도근이땜에 일어나서도 기분이 너~무 좋아서 그랭꒰(˶ᵔ Ⱉ 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