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올리는 건지 모르겠음...
생활반경, 경험, 본인 성격은 얼마나 적극적이고 평소 태도가 온건한지 무표정인지, 외모말고 인상은 어떤지도 모르는데 그런 부연설명 없이 냅다 번따 안당해봤다고 외모 얘기만 하면 커뮤에서 그럼 못생긴거지않나 얘기밖에 더 들음?ㅋㅋㅋㅜㅜㅜ
여기서도 대쉬 한번도 안당해본 거는 못생긴 거다 얘기 나올까봐 그러는데 난 고백 두번은 받아봄ㅋㅋㅜㅜ 번따도 딱 두번 당해봤고.... (클럽X 술자리X)
아무튼 모솔이면 무조건 하자있을것 번따 안당해보면 못생긴거다 이 플 좀 안돌았으면 좋겠어.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