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1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흑흑 경제가 어려워요..
대표 사진
익인1
오전 8시간이 뭔소리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전 시간대로 8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전만 8시간이면 적어도 새벽 4시에 시작해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언제 새벽에 하겠다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충 알아들으면 되지ㅜ이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답답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이해가 안되는데...? 오전 시간대로 8시간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오전에 시작을 하는 알바거나 대부분 오전시간에 알하는 알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는 알바도 자르는 지경이라~ 진짜 불경기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말이 아니면 막 3~4시간 아효.. 이거가지고 왔다갔다하자니 시간낭비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시간대가 주휴 받을 수 있고 딱 회사원 근무시간이라 인기 많고 한번 하면 어지간해서 그만 안둠 알바도 그렇고 회사도 그렇고 자리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흐아앙 미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근데 내가말한건 하필 또 주말이라 ㅋㅋㅋㅋ 일부러 사람들 많이 돌아댕기는 곳 알아보는데 일부러 3~4시간 잘라서 구하더라..그렇다고 또 연락은 안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휴 안주려고 애를 쓴다.. 주말인데도 구하기 어렵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코엑스 이런데도 막 잘라서 구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내 친구가 전에 아웃백 이런거 했었는데 주말에만 그 정도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올라와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전에 아침부터 여는 샌드위치 체인점에서 6시간 정도 햇엇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곳도 안떠있엉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전에 시작하는 8시간짜리 알바겠지.. 별것도아닌데 다들 못알아듣고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말을 못알아먹게 썼는데 왜 이해못하는 사람들한테 호통을침? 누가 오전에 시작하는 알바를 오전에 8시간만 하는 알바라고 말을해ㅋㅋ 오픈알바라 하던지 오전출근이라 하지 하다못해 오전부터도 아니고 오전'에' 라고 말한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상한데서 긁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대충 넘어가라는뜻이지 뭐 이렇게까지 잘잘못을 따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이구 화풀어 미안해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오픈은 되고 오전알바는 안된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귀도 못알아듣는 게 목소리만 커서는 .. 긁혀서 호통치는 건 누가봐도 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개불쌍하다 이런 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 난한번에 알아 먹었는데... 오전시간때 8시간 알바 안 구해진다는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말 8시간짜리는 진짜 없어 ㅠㅠ 그럼 16시간이라 주휴 줘야해서... 아마 찾아보면 7시간은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있어서 지원하긴 해놔써.. 문자도 보내놨음.. 개간절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말은 보통 통으로 쓰고 싶어하지 8시간만 잘 안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통으로 구하는곳은 아예 없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사람 자체를 잘 안 뽑는 것도 한몫하겠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쪼개기함 주휴 안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어 내가 해
그런데 꿀이라 절대 안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말오전 알바는 상대적으로 꿀이기 때문에 하고있는 사람이 나가질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챠잉챠 나도껴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새 진짜 2,3시간 구하는거 얼탱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비가 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전엔 오픈타임 많았던것 같은데 요샌 시간 띄엄띄엄 잘라먹더라 그리고 요새 다들 화가 많나 이거 그냥 별말 아니잖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거 왜 못알아먹는겨 난 지금 그게 더 이해가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픈알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없어ㅠ 8시간 바라지도 않고 6-7시간 ㄱㅊ은데 동네 작아서 그런가 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전에 시작하는 8시간 알바 / 오전에 8시간만 하는 알바
누가봐도 의미가 다른데 지가 이상하게 써놓고 왜 이해못하냐고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픈 9시간 하고잇는데 이것만한게 없어서 힘들어도 버티는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시간이면 휴식시간, 식사비 줘야해서 그런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닝 그냥 주휴수당이랑 그런게 더 크고... 식사시간은 각자 자유야 회사 처럼 주5일 내내 쓰는게 아니니깡..ㅎ 근데 난 그런거 상관없거든 근데 경제도 안좋고 폐업하는곳도 많으니까 알바사이트보고 확 느껴지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
7:55 l 조회 1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1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7:54 l 조회 11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7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5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4
7:53 l 조회 16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5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4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1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8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4
7:52 l 조회 22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3
7:52 l 조회 20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9
직장다니면서 쌍수8
7:51 l 조회 13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8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36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13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30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6
7:4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