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1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지브리 프사 유행하자마자 우두두 올리네 싱기허다
대표 사진
익인1
울 엄빠도 엄마가 자기 사진 노출하는거 싫어해서 지브리 만들어드리니까 바로 프사하심ㅋㅋㅋ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브리는 그림이고 내 사진 아니니까 부담이 없는거 같아 누가 내 얼굴 보고 내 신상 아는거 넘 싫어하는 성향이라도 지브리는 재밌고 무난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sns에 내사진 안올리는 사람인데 내 얼굴이 여기저기 알려자는게 싫어서 그러는데 지브리 하면 한번쯤 해볼수있어서 재미는 있을거같음ㅋㅋㅋㅋ근데 난 지브리도 혼자만 간직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노출되는거 싫어서 함 나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 .. 얼굴 노출되기 싫어서 그랬을 수도 있고 애인 얼굴이 성에 안 찼을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얼굴노출 싫은 것도 있는데
소문엔 연인들 얼굴 자랑하기 힘들었던 사람들 올린다는 말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못생겨서 안올리는거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살때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살살때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톡이나 사진올리면 캡쳐하는 사람들 있다해서 안올리는 경우도 꽤 많을껄 찝찝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안올릴순있음
근데 지브리만들자마자 올린다?
못생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왜 못생긴애들만 올리는걸까... 100이면 99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브리프사 하는 사람들은 다 못생긴거다로 귀결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남자애들도 지 커플사진 안올리다가 다 지브리로 올리더라 ㅋㅋㅋㅋㅋ 이런거보면 남녀 똑같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휴 뭘 또 못생겨서 그렇다고 조롱하냐 요즘 사람들 조롱하는 게 디폴트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생긴 남자여자 커플 지브리 올린 거 보니까 신기함 얼굴이 거의 그대로 지브리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이거 때문에 지브리 현실판 생각하면 하쿠는 짱잘인데 치히로는 헛기침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지피티가 내 얼굴 보는것도 싫어서 지브리든 짱구든 ㅋㅋ 암것도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ㅠㅠㅠ가족들한테 연애하는거 비밀이라 지브리던 그냥 커플셀카던 못올림,,,,,,,,,ㅠㅠㅠㅠㅠ그래서 지브리로 만들어본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진짜 못생긴 게 뭐 어때서 자기한테 무슨 피해를 줘서 못생겨서 사진 안 올렸고 못생겨서 지브리 올린다고 해?
진짜 그렇게 댓글 쓰는 사람들 사고방식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꼬였네 꼬였어 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냥 다 안 하는디..지브리도 안 하고 7년연애하면서 프사 서로 한 번도 안 함 그냥 하기가 싫고 연애는 둘만의 비밀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지브리 조차 싫음 내 얼굴은 아니지만 내가 뭘 하고 다니는지 아는것조차 싫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원래 시험볼때 너무 긴장해서 손 벌벌떨면서 봤었는데...
19:09 l 조회 1
나이 먹은거 실감되는거.. 건조한거..
19:09 l 조회 1
주식 올라서 배아픈 사람들 진짜 많다
19:09 l 조회 2
이래서 다들 올드아이폰 쓰는구나 아이폰 6s찍은건데 느좋임
19:09 l 조회 5
기혼인 익들아 결혼 추천해?ㅍ3
19:08 l 조회 12
출퇴근할때 똑같이 환승해서 갈아타는거라도
19:07 l 조회 4
물만 먹어도 트림하는데 이게 노멀하진 않아??1
19:07 l 조회 7
잘생긴 전학생이 길을 물어봤을때 반응1
19:07 l 조회 13
목 쪽에 칼 맞으면3
19:07 l 조회 22
네이버카페 인기글 떠서 봤는데 개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3
층간소음해결어케함.. 2
19:07 l 조회 6
아 이제는 카톡 업뎃 해야 하나
19:07 l 조회 5
25살인데 준비된게 하나도 없다
19:07 l 조회 8
원래 의류브랜드에서
19:07 l 조회 9
생리는 왜 식욕이 오를까...
19:07 l 조회 4
진짜 20대 30대분들 시골 살지마2
19:06 l 조회 29
공무직으로 일한지 5년만에 세후로 300만원이네3
19:06 l 조회 14
LCK 근데 신기할정도긴하다ㅋㅋㅋㅋㅋ
19:06 l 조회 9
7월초 제주 뚜벅이 어케 생각해
19:06 l 조회 4
나 주식으로 2000 잃어봄3
19:0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