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은채로 다리만 접어주거나 피해준다
(무게중심 엉덩이쪽으로 쭉 하면 의자 접히면서 그거 뭔지 알지 그런 식으로 접어주거나 옆으로 돌아앉아서 다리만 피해주는 거)
vs
아예 일어나준다
어떤 게 더 지나가는 입장에서 편해?
곧 직관 가는데 어떻게 해줘야하나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앉은채로 다리만 접어주거나 피해준다 (무게중심 엉덩이쪽으로 쭉 하면 의자 접히면서 그거 뭔지 알지 그런 식으로 접어주거나 옆으로 돌아앉아서 다리만 피해주는 거)
vs 아예 일어나준다 어떤 게 더 지나가는 입장에서 편해? 곧 직관 가는데 어떻게 해줘야하나해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