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달글 달리는거 많이 받던데 그건 안달리는 라온이들이 많아서 그것보다는
인티 레벨(적어도 5는 되야된다고생각)이랑 인티 가입일 확인해!!!
그리고 달글보다는 그냥 독방 글을 얼마나 썼냐!!이것도 좋음!!독방에서 게시글 5개 이상 요런식으로!!
직관이랑 유니폼인증은 당연!!)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다들 달글 달리는거 많이 받던데 그건 안달리는 라온이들이 많아서 그것보다는 인티 레벨(적어도 5는 되야된다고생각)이랑 인티 가입일 확인해!!! 그리고 달글보다는 그냥 독방 글을 얼마나 썼냐!!이것도 좋음!!독방에서 게시글 5개 이상 요런식으로!! 직관이랑 유니폼인증은 당연!!)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