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2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다들 달글 달리는거 많이 받던데 그건 안달리는 라온이들이 많아서 그것보다는
인티 레벨(적어도 5는 되야된다고생각)이랑 인티 가입일 확인해!!!
그리고 달글보다는 그냥 독방 글을 얼마나 썼냐!!이것도 좋음!!독방에서 게시글 5개 이상 요런식으로!!
직관이랑 유니폼인증은 당연!!)
대표 사진
라온1
ㅁㅈ 달글은 안달리는 라온이들 꽤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큰방 인원수 조사 426 어제 달글도 230 240 정도라서 달글 달리는 인원이 과반이긴 해 👀
마자 어쨌든 이벤트 있는 시리즈인 만큼 달글/레벨/가입일/유니폼/직관 인증 등등 원하는 기준 세워서 인증 꼭 받기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근데 난 이왕이면 달글 같이 달리는 라온이들에게 양도 하고 싶어서 달글 인증 받긴해…💙 이건 그냥 양도하는 라온이들이 알아서 판단하는게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니 나는 보통 달글인증+유니폼,직관 인증받던데
거기에 인티 레벨이랑 가입일 추가로 더 받는게 죠은것같음!!
달글 or 게시글 인증+인티 레벨 가입일 인증+유니폼,직관 인증!!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ㅁㅈㅁㅈ 이게 젤 확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근데 라온아..!! 요거 나중에 펑해줄수 있을까?? 혹시 양도만 가입하려고 한 사람들이 이거볼까바..🫠🫠 나의 조바심이긴하지망…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양도만 받을려고 가입한사람들은 이미 레벨이랑 가입일에서 가려질듯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수비 어케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라인업에 6 외야수임 1
21:06 l 조회 15
나의 골글윤만 살아나면 진짜 좋을텐데
21:05 l 조회 8 l 추천 1
오늘 좀 작두만두..
21:05 l 조회 13 l 추천 1
이라팍도 슬슬 눈치 챙기는것 같다2
21:05 l 조회 18 l 추천 1
봐봐얘들아 아즈 살아난 거 맞다니깐 ㅠㅠ 2
21:04 l 조회 25 l 추천 1
한시간 전에 우리 8점 냈대 하면 욕했을듯 2
21:04 l 조회 21 l 추천 1
선발이 잘 던질 때 점수 좀 내라고 하고 싶지만 일단 즐겨 2
21:03 l 조회 14 l 추천 1
만두 투교는 의심하는데 대타는 성공률 높은듯 1
21:03 l 조회 27 l 추천 1
어제는 1,2회에 8점 내고
21:03 l 조회 14 l 추천 1
내 디쁜이 어디까지 왔나
21:03 l 조회 11 l 추천 1
와 근데 방금 타석에서
21:03 l 조회 22 l 추천 1
해줘. 하면 해주는 복덩이 아즈가 오고 있다... 1
21:03 l 조회 11 l 추천 1
근데 조금 씁쓸하다 4
21:03 l 조회 61
고 홈!! 고 홈
21:02 l 조회 24
응 그냥 제미나이만 믿을게
21:02 l 조회 20 l 추천 1
아니 아즈는 진짜 요즘 살아남 ㅇㅇ
21:02 l 조회 17 l 추천 1
디아즈 진짜 6월말 살아나나봐...? 2
21:02 l 조회 69 l 추천 1
아즈 쓰리런을 위한 자욱이의 볼넷
21:01 l 조회 13 l 추천 1
여러분 1
21:01 l 조회 16 l 추천 1
나 진짜 디아즈 홈런 칠것 같아서 글만 안쓰고 있었는데2
21:01 l 조회 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