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까지 안놀고 일해서 1억 모았고
또 40살까지 안쉬고 일해야 2억인데
50살까지 안쉬고 일하면 3억..
지방 오피스텔이 3억 5천인데..ㅜ
비혼주의자고 억단위 대출은 내가 월이자 감당못해서
이렇게 미친듯이 일만한다..
공무원이셨던 울엄마도 55세 되어서야 자가마련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30살까지 안놀고 일해서 1억 모았고 또 40살까지 안쉬고 일해야 2억인데 50살까지 안쉬고 일하면 3억.. 지방 오피스텔이 3억 5천인데..ㅜ 비혼주의자고 억단위 대출은 내가 월이자 감당못해서 이렇게 미친듯이 일만한다.. 공무원이셨던 울엄마도 55세 되어서야 자가마련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