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렇게 허탈한 기분인가...?ㅋㅋㅋㅋㅋ준비해간것도 제대로 대답 못하고 말하면서도 이게 아닌데 싶었던 대답들을 잔뜩했어... 집가는 길 지하철에서 눈물날거같아서 인티에다가라도 하소연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