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2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내연애인데 분명 서로 호감이고 설레서 사겼거든? 근데 둘 다 바쁜 시즌이라 회사에서 잠깐 얼굴 볼 때 말곤 아침, 점심, 저녁 밥 카톡, 저녁에 전화 잠깐이 끝이야...🥲 회사에서도 다른 부서고 사람들 때문에 단둘이 얘기 나누는 거 1,2분 잠깐 아니고선 불가능... 그렇다 보니까 그냥 호감에 머물러있다...ㅠㅠ 나는 그래도 바쁜 거 끝나고 자주 만나면 분명 많이 좋아질 것 같은 확신이 있어서 괜찮은데 상대가 호감에서 계속 있다가 식을까봐 걱정이 되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주말에도 못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 서로 너무 바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사귀고 한달에 네번 봣더니 팍식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느정도 안정기 전까진 자주 보는 게 중요한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빼기 개힘드네
9:08 l 조회 2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
9:07 l 조회 9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1
9:07 l 조회 10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9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
9:05 l 조회 13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4
9:05 l 조회 23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2
9:05 l 조회 13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4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2
9:02 l 조회 23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2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27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5
9:01 l 조회 34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8
9:01 l 조회 49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1
9:01 l 조회 13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7
웅니
9:00 l 조회 5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4
9:00 l 조회 20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7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