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2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7월 시험까지 공부 못할 것 같아서 12월 목표로 공부할 거야...!
지금 수준: 히라가나 시작함(아.. 이... 우..에.. 오.. 하는중)
목적: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고른 게 이 시험임
한자 아예!!! 모르고(쓸 줄 아는거 10개) 애니도 아예 안 봐서 그냥 0부터 시작한다고 보면 돼!
대표 사진
익인1
성취감 느끼고 싶으면 해봐~! 다들 n2를 따라고 하겠지만 지금 뭐라도 하려는 거면 봐보는 것도 재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월이면 N4는 하자
5는 한달이여도 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 볼 거면 쪼오오오끔만 더 해서 4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랑 4랑 차이 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아까웡.. 자신감 챙기는 용으로 보기에도 돈낭비 시간낭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
2:49 l 조회 2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49 l 조회 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2
2:48 l 조회 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6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6
2:46 l 조회 23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5
2:45 l 조회 23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6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6
2:44 l 조회 62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7
2:41 l 조회 38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4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9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7
2:41 l 조회 70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64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66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