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LG T1 주식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책 읽기나 글쓰기가 나음 아니면 산책이나 뭔가 나로 살고 싶음 다른 사람 인생 보는 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책도 소설 같은거 안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은 소설만 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상상하는게 좋은건가? 직접적으로 보여지는거 말구? 신기하다
난 드라마 광이거든 ... 드라마없는 살 못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좀 그런 거 같아 해리포터 원서도 3-4번 읽을 정도로 좋아했는데 영화는 진짜 안 봐 너무 축약되고 내가 생각하는 그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호.. 신기하다 개인취향이니까 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서도 다른 사람 인생 보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렇긴 한데..그래도 내가 생각을 하면서 읽을 수 있잖아 읽는 거 자체가 주체적인 행위이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영화 드라마가 영상매체라고 해서 생각을 하지 않고 볼 수 있다는건 너무 편협한 사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뉴스 보는것도 싫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스는 또 좋아해 어릴 때는 저걸 왜 봐 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정보성 다큐 보는거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또 안 봄 뉴스 한 개는 짧지만 다큐는 호흡이 길잖아 근데 인간극장은 또 봄..나 특이하네 진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23:16 l 조회 1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
23:15 l 조회 1
치앙마이 표 샀어!!1
23:15 l 조회 4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3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8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
23:14 l 조회 4
캘빈바지 살말 40 5
23:13 l 조회 26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9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7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3
23:13 l 조회 10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19
편의점에서 들은 말인데 성희롱 같아? 10
23:13 l 조회 13
나물 좋은데 하기가 힘들어서 비빔밥을 못 먹음6
23:13 l 조회 9
전자책 읽다가 종이챡 보니까 너무 무거워…..
23:13 l 조회 6
이 옷 안에 흰색 반팔 입어도 ㄱㅊ을 것 같아?1
23:13 l 조회 12
다들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아?2
23:12 l 조회 15
2번째 직장을 가지니까 깨달은 건
23:12 l 조회 27
대한항공에서 매트리스 제공되는 프레스티지는 어느 노선일까
23:12 l 조회 7
주식 내일도 내리겠다 ㅜ1
23:11 l 조회 48
초6담임의 하루…2
23:1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