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심각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면서 빨리 맞겠다고 했거든
근데 그러고 1달 지났는데 아직도 안 맞고있어
지난주에 가다실 맞으세요 라고 했는데 걱정 안 시키게 빨리 맞는다 고 했는데 아직도야
시간이 없어서 그런가? 또 말해? 
대표 사진
둥이1
돈 문제는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 문제는 아냐! 직장인이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같이 가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일에는 같이 갈 수가 없어서 주말에 병원 데려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하다보면 언제든 맞을 수 있다는 생각이 있어서 까먹을 수도 있고 하니까 같이 가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같이 가는게 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같이 가자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병원 예약을 내가 하는 게 낫기도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직장인이어도 가다실 한방에 20만원씩이라 부담될수도... ! 월급들어오면 맞으려고 하지않으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 문제는 아닐 것 같아 돈은 충분한 아이라!! 고마웡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본인이 와닿는 게 없어서 그럼 ㅇㅇ 급할 게 없다 생각하는
시간 맞을 때 같이 가자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봐 나는 급한데.. 하루 빨리 맞았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는 맞았어?안맞았으면 손잡고 둘이 같이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직장인이면 한 달 정도야 뭐.. 아직도 안맞고 있다고 할 정도로 오래 걸린단 생각 안드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여자인 나도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다 맞았는데 남자고 직장인인데 알겠다고, 맞겠다고 했으니 좀 기다려줘봐ㅠ

쓰니가 돈 내줄 것도 아님+직장인이라 평일엔 시간 내기 힘들고 주말에 따로 빼서 가야함+솔직히 맞으면 좋은 게 당연하지만 남자 입장에선 안맞아도 그만임+한 달 전, 일주일 전 이미 두 차례 재촉했고 마지막으로 얘기한지 일주일밖에 안됐으면 좀 기다릴듯? 또 얘기하면 근 한 달 동안 세 차례나 재촉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말만 하는 거 아님? 우린 말하고 바로 맞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막 엄청 가고싶은건 아니지만 가긴 해야겠고 그러면 병원 알아봐야 하는데 알아보긴 귀찮거나 시간이 없거나 부작용도 있을 수 있는데 몸이 아픈거면 접종하고 업무에 지장가지 않을까 이런저런 사유때문에 미루는거 아닐까.
쓰니가 병원 알아보고 데이트중에 가도 괜찮으니까 같이 가자고 해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3
9:34 l 조회 13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5
9:34 l 조회 27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4
9:28 l 조회 31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7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9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6
9:16 l 조회 30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52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1
8:45 l 조회 18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54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7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1
8:29 l 조회 63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9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2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2
8:15 l 조회 71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52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9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425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10
7:36 l 조회 124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