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데이트코스도 거의 내가 짜야하고
대화도 거의 내가 리드해야함(대답은 잘해줌)
그 사람이 하는건 그냥 쫄래쫄래 따라오기(?) 정도,,

돈은 걍 비슷하게 5:5 내고(동갑임)
리액션도 안 커서 약간 목석..? 능이백숙…? 성격
또 아예 안웃는건 아닌데ㅠ….

근데 얼굴키는 다 이상형임 
20대 중반인데 너네 이런사람 만나기 가능..?

대표 사진
둥이1
불가능 키랑 외모가 좀 내 이상형이랑 안 맞아도 재밌는 사람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심 저런 남자 만나봤는데 갈수록 개십노잼이라 지쳐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굴 키 몸ㅁ 좋지 보기만 해도 설레고 좋은데 시간 지나니까 무뎌지더라고
정도껏 재미가 없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여자들이 나랑 대화하면서 많이 웃던데 재밌는 남자인거 맞냐
입을 잘 못털고 헛소리믾이하는데 좀 맞는 여자들은 좋아하는데 결국은 원초적인 개그본능만 남아서 남들 기분 덜 나쁜 자학개그만 하는데 이게 둘이 있을땐 몰아도 밖에선 봉인되고 나 스스로도 약간 븅..신같긴함
이게 어느정도 평범녀 만나는거면 몰라도 이쁜여자들은 남자도 목적대로 나눠서 만나던데 결국은 그냥 우스운 남자가 되어버리는것같아 좀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재밌는 남자+외모키 평타는 치는 사람을 원하는거 아닐깧
남자들두 그렇듯이ㅎㅎ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 맞음ㅋㅋㅋ 차라리 타고난 유머감각보단 외모가 나음
근데 내가 뒷심이 없고 거지라 고통받고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자신감가져!!! 유머감각 잇다는거 자체는 엄청 큰 장점이라구 생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래.. 고맙다
그렇긴한데 대한민국에서 돈이 없다는건 저주같다.. 너무 제약이 많아져 좀 여러므로 구질구질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타고닌 유머감각<<외모임
유머감각은 드립같은거 많이 공부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목석 표현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말을 주고받기가 불가한데 어케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애는 ㄹㅇ 유머코드가 맞아야 오래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불가능.. 그냥 잘생긴 사람 사진보고 있는 느낌이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256 06.27 17:3935623 0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22 06.27 19:1817604 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58 06.27 20:1110122 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33 7:596622 0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31 06.27 16:4110939 0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
14:20 l 조회 1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6
14:17 l 조회 15
애인이 전애인 멀프해둠
14:17 l 조회 10
정은 진짜 한 순간에 떨어져버리는구나2
14:15 l 조회 24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5
14:12 l 조회 21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10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7
14:07 l 조회 29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26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11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
13:58 l 조회 14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
13:55 l 조회 34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6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3
13:45 l 조회 23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4
13:40 l 조회 35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7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8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3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43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