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별] 전애인 집에 물건 | 인스티즈

헤어진지 3주짼데 옷을 놔둔거같은데 찾아봐줄수 있냐는 전화했어 그러니까 얘도 밥먹었냐 어디냐 일상 질문 해주면서 오늘 일 마치고 운동 다녀와서 찾아봐준댔는데 찾기힘들까봐 카톡으로도 옷 사진 보내줬거든 그러니까 저렇게 답장 왔는데 내말투 괜찮아? 재회 생각 없는데 내가 차인거라 연락하기 싫었는데... 부끄럽고 망신살 낀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아 근데 상대는 진짜 미련1도 없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전화로는 지금 어디냐, 밥은? 요즘 잘지내? 본인은 헤어진 직후보다 요새 힘들다, 빈자리가 느껴져서 공부 시작했다 이런 말 하더라고.. 그래서 싱숭생숭 하긴한데 어차피 다시 사귈 맘 없다 한 사람이었으니까 생각안하고싶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망신살이 어디꼈어 하나도 모르겠어 잘보냈구 갠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다행이다... 내가 저걸 빌미로 연락한다고 생각안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저 뒤로 대처만 잘하면 그런 생각 안할거야
그리고 너보다는 저 남자가 더 미련있어보여 내 생각엔… 헤우지고나서 처음 연락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붙잡다가 오히려 더 멀어지고 내가 왜 이런취급받아야하나 싶어서 그만뒀어 인스타나 그런건 서로 언팔이나 차단안해서 내 스토리도 빨리 보고 그래. 어떤걸 보고 그렇게 느껴? 내 기준에선 미련의 미도 없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련없음 전화로 저런 말 안하지않아? 공부 시작했단것도 그냥 공부시작했다하면 끝이지 굳이 빈자리 어쩌구.. 헤어진 직후보다 힘드니 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솔직히 공부시작했단말도 안할듯 그냥 왜전화했냐 용건만 묻거나 받지도 않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쟤는 원래 헤어진 직후에도 저렇게 애매하게 굴어서 (회피형임) 내가 매달리고 그랬던건데 안붙잡혔어서 걍 죄책감 덜려고 하는 행동같이 보이긴했는데... 둥이가 생각하기엔 어때? 헤어질때도 내가 얘보고 회피형이라고 했는데 그땐 그게 왜? 이랬는데 헤어진 후에 유튜브 영상들 찾아보니 걔도 잘못한게 많은거같다고 생각이 들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음… 죄책감 덜려고 굳이 저렇게 행동하나? ㅜㅜ 내가 제일 이해 안되는게 회피형이라 잘 모르겠는데 근데 회피형이면 아예 전화도 안받지않아?
내가 이렇게 얘기했다고 만나서 더 붙잡지는 말고 만나서 짐 건내받는거면 서로 얘기는 한번 해봐 어떻게 지냈는지.. 그러다보면 가닥은 좀 잡히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가 지금 해외라서 어차피 본가로 보내달라고 해야할거같아ㅠ 하아 나는 얘를 빨리 잊고싶은데 이런일이 생겨서 연락하는것도 부끄럽고 그래 이후에 연락오면 걍 담담하게 고맙다고 주소알려주면 되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1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
3:35 l 조회 1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
3:34 l 조회 5
오행중에서 금이1
3:33 l 조회 6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1
3:33 l 조회 5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32 l 조회 9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0
3:32 l 조회 8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2
3:31 l 조회 21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3:29 l 조회 26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5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27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37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5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54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3
3:26 l 조회 62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18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7
회피형 개극혐10
3:23 l 조회 55
죽는건 왜 두려울까?13
3:2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