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1. 얼굴 무조건 훈훈 이상은 되어야 함. 꾸밀 줄 알아야함.
왁스하고 그런 거
2. 옷 잘입어야함 . 깔끔하게? 핏 같은 거 찐따 핏 x
요즘 스타일로.
3. 키 173 이상 .몸은 좋든 말든 상관 없는데 돼지는 안됨
4. 집에 부양할 가족 없고 가난하면 안됨. 평범한 집안은 되어야 함 . 
5. 혼자만의 시간 좋아하는 사람 x 일주일에 2회는 보면 좋겠음. 보기 어려우면 전화라도 하고 자면 좋겠음.
연락을 계속 할 필요는 없지만 연락 잘 안되면 안됨
6. 애 같지 않고 진지한 대화 할 줄 아는 사람
7. 공감할 줄 아는 사람.
8. 다정하고 표현 많은 사람.

어려워 이거 ? 왜냐면 내 스펙이 
- 외모 중상 (그냥 낫배드인 것 같음. 번호도 가끔 따이고 예쁘단 말도 종종 들음 ) 
- 집 화목하고 평균 
- 모아둔 돈 6000 
- 학벌 부산대 
- 애인 만날때마다 진짜 좋은 여자라는 말 항상 들음. 헤어지고 하나같이 다 연락 옴 . 
- 내가 이상형이라고 적어놓은 다정하고 표현 많고 진지한 대화 할 줄 알고..이해해주고 배려해주고 이거 그냥 나거든 …
내가 이런 사람이라서.. 내가 바라는게 많나 ? 찾기가 어렵네 나같은 사람 만나고 싶은데 ㅜ 
만나보면 다 나보다 부족해 ㅠㅠㅠㅠ 
좀 포기해야돼?



대표 사진
둥이1
1번부터 흔치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 여태 훈훈 이상 / 잘생긴 사람 이렇게만 만났거든… 그리고 내가 얼굴이 나쁘지 않기도 하고 ..ㅠㅠ 아아 1은 포기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1이 잘 없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맞아… 나 1 포기 못해서 1 제일 먼저 보는데 그냥… 만나봐도 다 뭔가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디에 있니 ㅜㅜㅜㅜㅜㅜㅜㅜ현실엔 왜 없어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8은 부합하는 사람 많을텐데 1이 정말 적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솔직히 좀만 꾸며도 훈훈 이상은 되지 않아 진짜 …..ㅠㅠㅠㅠ 찾기 어렵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ㅎㅎ 6~8에 부합하는 사람 거의 없는뎅
그런 애들이 2~5까지 겹치기는 더 힘들지
1이 난제는 맞지만 6~8이 뭔지 사람들은 알기는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스펙이나 물질적인건 전혀 안보네
그럼 저 정도는 충분히 있는듯
훈훈은 요즘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 훌륭하다
이상하지 않아
자기한테 맞는 사람 찾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3빼고 전부 다고 나도 기준 맞는 사람 없어
나는 너보다도 훨씬 사람 좋아
남친 여러명 만나는건 어쩔수 없나베~
스치기만 해도 얘가 나랑 통할는지 난 바로 알고 절대 안사귀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후에 연릭텀 점점 느려짐 ㅠㅠ
21:40 l 조회 2
나 이제 진짜 애인한테 잘할 거야
21:39 l 조회 5
회피형들은 헤어지고 언팔
21:38 l 조회 4
여초직장인데 본인 객관화 안되는 애들 많더라
21:38 l 조회 4
젊었을 때 잘생기고 몸좋은애 만나다가1
21:37 l 조회 15
맘 완전 식어본 사람이랑 다시 만난 사람 있서? 3
21:36 l 조회 6
인프피 답장늦으면 관심없는건가 2
21:30 l 조회 14
진짜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구나… 1
21:23 l 조회 49
기타 남자들 원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으면 좋아하나?1
21:22 l 조회 15
여자는 진짜 얼굴이 중요하긴한가봐4
21:19 l 조회 63
남자키 173 마니작아? 9
21:11 l 조회 57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8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7
21:04 l 조회 40
포기해야겠다 6
21:04 l 조회 50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4
21:04 l 조회 46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48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26
여교사 연애시장4
20:59 l 조회 41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2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