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대다수가 공시생인 사회는 말이안됨
사기업선호가 강한게 맞다고본당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 하기싫음 월급 적어 보수적이야 고구마 백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쟁률 364:1이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때가 100대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만해도 218:1인가 그랬는데 너무 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공무원인데 너무 만족해서 그른가...공무원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좋은데! 다 공무원만 하고싶어하는건 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무슨 직렬, 몇급인지 물어봐도 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가직 일행 9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공뭔 하다가 탈주했는데 주변에 아직 공시생 많음 일단 조건 스펙 없이 뛰어들 수 있으니.. 대기업 이런 덴 가고 싶어도 못 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대겹은 생각안햇어...교사하려다가 돌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마음은 대기업 가고 싶었는데 후
임용도 빡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용 불지옥ㅋㅋㅋㅋㅋ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기업, 중견은 못가는데 중소는 가기 싫으니까...중소보단 백배 낫잖아 ㅋㅋㅋ 공시할 머리만 좀 된다면 뛰어들 수 밖에 없는 구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취하는 기업들이 많아서그런가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공무원 월급 적다고 하지만..문과 중소 사무직 가면 공무원보다 조금 더 받는 수준임 ㅜ...그러니 공무원하려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현대건설 버리고 7급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9급 기준으로 말한거긴 햐 9급 지원자가 훨 많으니까 7급은 좀 번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급 현직인데 대기업다니다가 온 사람들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기업 갔다가 힘들어서 공직 온 사람들이랑 첨부터 공무원 준비하는 사람은 다르다고 봄...그런 케이스가 얼마나 되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과 일자리가 많은 사회인데 문과를 너무 많이 갈 수 있게 해둔 게 문제라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기업 기술직에서 공무원 기술직으로 옮겼는데..대기업보다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지잡 출신이어서 공무원되긴 됐는데... 진짜 일이 깔끔하지 않은 느낌이다... 인서울 이상은 안 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 전국민 대부분이 공시 준비하는건 나라가 문제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솔직히 지금 취준시장 안그래도 어렵고, 서류 탈락에다가 , 압박면접에 , 공백기간에 뭐했냐고 묻는 질문에 , 내정자 이미 있는 자리 등등 이런거 생각하면 공무원으로 생각이 몰리는거같아.. 그냥 공부라도 해서 기회를 얻고싶은(?) ㅠ 하여튼 점점 피폐해짐 ... 다 몰리는게 이게 정상은 아니라고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임용 준비하다가 돌린거면 교행직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 학력 제한이 없으니까
, 대기업은 때 놓치면 기회가 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문과라 취업, 이직때매 스트레스 받기 싫었고 지방이라 그냥 공무원하는데 만족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랑 박치기 많이해
14:48 l 조회 1
익명이라 말하지만, 타임슬립이나 다른 우주로 가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어
14:48 l 조회 1
에어컨 켰니?
14:48 l 조회 1
마운자로 4일차인데 슬슬 배고픔 느껴지네…..
14:48 l 조회 1
회사 성수기에 퇴사가능해?
14:48 l 조회 2
상사가 모든 부분에 태클 거는데 이게 맞나
14:48 l 조회 4
94가 아줌마 아저씨야?3
14:47 l 조회 13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5
14:47 l 조회 19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3
14:47 l 조회 21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8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4
14:46 l 조회 15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2
14:46 l 조회 8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1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6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2
14:46 l 조회 9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2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8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16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4
14:45 l 조회 23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