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4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말고 혈육 얘긴데 짱신기하다

2년뒤에 독립해야된다고 저렇게 모으던데

본가산다고 해도 나 대학생때보다 더 조금써,,

대표 사진
익인1
독기가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저러고 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절반 겨우 저축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그정도 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비슷한 스타일이네 할거면 확실하게 독기 품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집에 물품은 부모님이 다 사주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품??? 옷 화장품은 자기가 사긴 하는데 거의 안사더라.. 화장품도 기초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ㅋㅋㅋㅋ 이외에 음식같은건 다 부모님이 사주는 재료로 해먹거나 하겟네.. 부지런해야 가능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집밥은 세끼다 엄마가 해주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같음 독립하기 싫을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 집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헝 맞아 나두 하기시러.. 집밥 최고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보험비 폰비 이런건 어케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런거 빼고 거의 안쓰는거같아.. 한달에 한 10만원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인 없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그래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0으로 폰비 보험비 교통비 유흥비 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비는 회사 셔틀있고 폰비 보험비 내고 유흥을 안하는듯.. 친구 한달에 한두번 만나서 건전하게 밥먹고 헤어지던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가 생활 다 포기하면 되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게 안돼.....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 돈으로 풀어야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케....어케 그럴수가........사먹는것만 30될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아끼고 아껴야 가능한건데 와..........물욕도 없어야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ㅏ..... 진짜 대박이다......... 나도 저런 독기가 있고 싶은데 지금 카드값=내 월급이라 이마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험료 통신비등등은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그것만 내고 지출을 안해...사치부리는게 한달에 한번 배달음식 시켜먹는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난 보험료 폰비만 해도 그정돈데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험료 통신비만 하면 대충 15정도
집+교통비+식비 다 세이브라고 한다면 한달 15로 은근 가능할듯도 하네
옷 안사고 술 안먹고 담배 안피고 커피 안마시면 옷 한벌, 외식 한두번은 딱 가능할 돈이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넼ㅋㅋㅋㅋㅋㅋ 술담배 커피 안하는것도 되게 크구나!! 울집다그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산독기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다른 얘기긴한데 365일중에 365일 머리 감는 사람 혈육밖에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그거 나야 안 감으면 하루가 우울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헐 익인이도 독기가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거신가 ㅋㅋ 어려서 습관이 굳어져서 그래 일요일만 참자했는데 버티다 결국 감는다 그래서 365일 감아 그래야 하루가 상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본받아야지... 나도 취업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독기독기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술 담배 커피 안하시는것고 대닫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본가살때 배달 절대 안시키고 옷 안사고 최대한 절약해도 60이 한계던데..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서 하루 4끼 제공하는것도 큰거같아 대겹 최고.. 야근해도 돈이 안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도 식비만 빼면 저정도로 쓸수있을듯
난 식비몰빵이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가 살면 힘들지만 가능은 해 나 대딩 때 월 30받고 저래 살았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보통 한번 여가/유흥생활 즐기다 보면 못끊지 않나ㅠㅠ 안즐기면 스트레스 어디다 풀지 난 여행으로 다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맞아 근데 여행 너무 좋아서 나도 못 끊어!ㅋㅋㅋㅋㅋㅋ 놀 땐 놀고 모을 땐 모으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 진짜 개인적으로 돈 안쓰고 고정지출비만 해도 60만원인데..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가살아도 이건 독기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저렇게는 모아야 본가살면서 빡 모으고 나가서 살거같다는 생각이 든다.....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90퍼를 저축하다니.. 진짜 모으는게 그런거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가라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같은 본가 사는데....... 이하생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ㅎ 더불어 강한 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친구도 안 만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 한달에 한두번 만나서 건전하게 밥먹고 차마시고 산책하고 헤어짐 ㅋㅋㅋㅋㅋ젤친한 친구들끼리는 모여서 매월 책 정해서 독서토론(?)하던데... 끼리끼리라고 다들 술도 안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랑 실수령 똑같은데 어케그리 저축하나 나도 조르고졸라서 200저금하는데.. 물론난 자취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자취하는데 200이면 진짜 잘모으는거지... 숨쉬는거 빼고 다 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레전드 독기 ㄷㄷ 난 본가사는데도 절반 적금 겨우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집 넉넉한게 메리트!!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너무 모범적이고 교과서같은 삶이라 자꾸 나랑 비교하게 된다???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돈진짜 금방모으겧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생각하면 무서움
2:07 l 조회 1
자꾸 의심들고 생각나는거 착각일까 아님 찐일까
2:07 l 조회 1
나는 배꼽 안 파서 병원간적도 있음
2:07 l 조회 4
부모님 노후 준비 안해도 돼서 좋다
2:06 l 조회 13
성형이나 시술한사람이랑 자연미인이랑 실제로 가까이서보면1
2:06 l 조회 13
키워드다
2:05 l 조회 6
오늘까지만 인티하고 나결정 사야겟다
2:04 l 조회 10
카페 알바하는데 음료 뭐 마실까
2:04 l 조회 12
꽃뱀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한다2
2:04 l 조회 24
여자도 사귈수있을거같고 남자도 사귈수있을거같으면 바이일까
2:03 l 조회 9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
2:03 l 조회 9
성남이나 수원에서도 시내라는말 써?4
2:03 l 조회 18
기타 여익들아 너네라면 손절해? (isfj나 isfp) 조언 좀 ㅜㅜ 7
2:02 l 조회 17
안 자는 익들 좋아하는 영화 뭐야2
2:02 l 조회 22
스페이스바가안눌림
2:02 l 조회 4
보홀 갔었는데 고양이들이 너무 작아서 놀랐어
2:02 l 조회 5
얼굴 겁니쎄게 생긴애들이 의외로 순한애들많더라
2:02 l 조회 10
난 얘가 진짜같아1
2:01 l 조회 57
쉐딩이나 눈밑 채우기 이러는 게 진짜 달라져? 1
2:01 l 조회 10
진짜 전북 전남은 러브버그없니? 경기 서울에만 있는거니?7
2:0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