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4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얼마썼어? 난 첫방문이라 소심하게 13만원
알고나니까 피부과에서 하고싶은게 넘 많아..
겨드랑이 레이저제모도 포함해서!!
대표 사진
익인1
5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원 아직 필요성을 못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은 쓴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드랑이 제모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성하다 근데 올해나 내년엔 해볼까 싶기도 해 그리고 사실 난 95년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무성ㅋㅋㅋ정말 찐이네
95도 같은 또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드랑이 레이저제모는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ㅏ 털이 잘 안나서 집에서 제모기 사서 조졌더니 이제 안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드랑이 레이저제모는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0 근데 앞자리 바뀌면 돈좀 쓸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드랑이 레이저제모는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180=19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0 아직 변한게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 안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0 여드름 연고만 처방받았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0 레이저제모도 맨날 해야지...하면서 미루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0 제모 할 생각은 있는데 아직 안함 솔직히 하고는 싶다랑 굳이랑 마음이 공존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겨 제모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겨제 5회 2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쿠아필 한번 받은게 전부…이제 애기낳고 레이져 조지러 가야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 200? 근데 시술은 효과 없었구 지금은 약만 먹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겨드랑이 레이져도 한 7회 받았는데 아직 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4마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겨제만 열심히 받아서 한 15만원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만원...? 부가세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겨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세봐서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과 정기적으로 다니구 인모드도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겨제도 포함임? 그런 시술 다 합하면 개많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만원ㅋㅋㅋㅋ겨털제모하러간건데 다못채움ㅜㅜ세번받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모만 3만원짜리 2번에 보톡스 2-3번 정도 맞은거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ㅔ끝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500 근데 뭐 관리보단.. 제거하기 위해 ㅠ
겨드랑이 레이저 5회
브라질리언 레이저 15회
점 제거 3회
홍조 레이저 3회
기미 레이저 5회

앞으로 홍조, 기미 꾸준히 해야하고 편평사마귀인지 비립종도 제거해야하구 브라질리언 레이저도 더 해야함

관리는 언제 받아보나..~ 리쥬란이나 인모드같은 거 해보고싶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홍조레이저 무ㅜ야 ?? 효과잇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셀브이 플러스! 지방이라 그런지 회당 4~50주고 맞았어
완전히 치료된 건 아니지만 확실히 홍조가 덜해졌오
초딩 때부터 고민이였거든 ㅋㅋㅋ 지금도 주변에서 홍조 다들 귀여워해주시는데 피부 열감 장난아니구 나이 들어서는 귀엽게 보이지도 않을테니.. 큰 맘 먹고 레이저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00정도..? 대학생때 입술필러 맞았었다 겨제모랑 점빼는거랑 편사제거 한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점빼는데 8만원 끝 나머지 시술 안해봄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여드름치료때문에 350 넘게썼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레이저제모말고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만3천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한 400-500은 쓴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레이저제모, 점빼기, 화이트태닝, 코조각주사, 가끔 염증주사 해서 150 ?? 정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계산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족히 천만원은 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리프팅, 필러, 보톡스 등.. 셀 수 없이 많이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주기적으로 보톡스 맞는 거 말곤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0
겨드랑이는 워낙 숱이 적어서 매일 면도함
피부는 팩 슬리핑팩 집에서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
20:42 l 조회 1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1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2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8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20:41 l 조회 7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8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1
20:40 l 조회 8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24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1
20:39 l 조회 38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1
20:39 l 조회 20
객관적으로 회사 어떤지 봐주라(긴글)
20:39 l 조회 5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12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1
20:39 l 조회 16
원래 남자들은 데이트코스 이런건 잘 안 짜와?5
20:38 l 조회 17
지루성 두피염이면 머리 많이 빠짐?
20:38 l 조회 4
오늘 비소식 있었구나??2
20:38 l 조회 14
마운자로 2.5 한달만해도 요요 바로 오려나3
20:38 l 조회 6
오늘 6•25 전쟁일인거 다들 생각 한번씩 하고 마무리하자1
20:38 l 조회 5
나 일본갔을때 어깨빵 당했었음ㅋㅋㅋㅋㅌㅋ 2
20: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