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정도 된 노트북이고 내가 빌려서 두달째 쓰던 중임
근데 켜져있는 상태에서 갑자기 연기가 남
확인해보니까 내부 부품이 조금 타있음
상대는 내가 쓰다가 연기난거라서 나보고 물어내라는데 내가 물어줘야하는거임?
그래서 보험 들어져있으니까 일단 보험처리 먼저 하라니까 나보고 뻔뻔하대
누가 잘못했고 누가 뻔뻔한거임..
심지어 내가 절반까진 내준다했는데 이것도 주기 싫어짐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3년정도 된 노트북이고 내가 빌려서 두달째 쓰던 중임 근데 켜져있는 상태에서 갑자기 연기가 남 확인해보니까 내부 부품이 조금 타있음 상대는 내가 쓰다가 연기난거라서 나보고 물어내라는데 내가 물어줘야하는거임? 그래서 보험 들어져있으니까 일단 보험처리 먼저 하라니까 나보고 뻔뻔하대 누가 잘못했고 누가 뻔뻔한거임.. 심지어 내가 절반까진 내준다했는데 이것도 주기 싫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