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구인글을 오후 네시에 올렸고
a 가 제일 먼저 나한테 연락 왔고 그 다음이 b c 순이야
a 랑 얘기 어느 정도 나눴는데 a 가 지금 현 시점에 과외중이래..
그래서 아직까지 나한테 답장이 없는데
a 답장 기다리는 도중에 b c d 가 연락이 왔어
이러면 나는 그냥 a ㄴㄴ하고 딴 사람들 채용해도 되는거야??
과외가 몇시에 끝난다는 말이 없어서 망부석 처럼 기다리는 중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구인글을 오후 네시에 올렸고 a 가 제일 먼저 나한테 연락 왔고 그 다음이 b c 순이야 a 랑 얘기 어느 정도 나눴는데 a 가 지금 현 시점에 과외중이래.. 그래서 아직까지 나한테 답장이 없는데 a 답장 기다리는 도중에 b c d 가 연락이 왔어 이러면 나는 그냥 a ㄴㄴ하고 딴 사람들 채용해도 되는거야?? 과외가 몇시에 끝난다는 말이 없어서 망부석 처럼 기다리는 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