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히 그분한테 실례라서 지금은 뭐 안할건데뭔가 놓치고 싶지 않아서 쪽지라도 주고싶은데
수능이면 수능 끝나고 연락하면 되는데
편입은 학교마다 시험일정이 달라서 .. 어카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히 그분한테 실례라서 지금은 뭐 안할건데뭔가 놓치고 싶지 않아서 쪽지라도 주고싶은데 수능이면 수능 끝나고 연락하면 되는데 편입은 학교마다 시험일정이 달라서 .. 어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