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라는 노래가... 가사는 꽤나 슬픈 내용이고
노래 자체도 막 많이 신나는 것도 아니지 않나?(물론 그 리믹스버전은 신나는 편이긴 하지만)
처음에 그걸 쓰게 된 경위가 어캐 되는지가 궁금함 우뜨케 이런 생각을(positive)
왜 야구장에서 부르면 글케 신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아파트라는 노래가... 가사는 꽤나 슬픈 내용이고 노래 자체도 막 많이 신나는 것도 아니지 않나?(물론 그 리믹스버전은 신나는 편이긴 하지만) 처음에 그걸 쓰게 된 경위가 어캐 되는지가 궁금함 우뜨케 이런 생각을(positive)
왜 야구장에서 부르면 글케 신나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