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중학생 때 남자애들이 놀리고 괴롭혀서 10대 남학생한테 트라우마 있는데방금 학원가에 있는 맘스터치 들어가니까 남자애 3명 무리 중 한 명이 날 쳐다봤어 여기까진 사실근데 무리의 다른 애가 "여친이야?" 하면서 나 조롱한 거 같아서 숨이 잘 안 쉬어져 웃음소리도 들리는 거 같고.. 못생긴?사람 보면 친구한테 니여친 니남친 하면서 조롱하는 문화같은 거 있잖아 그거같아서나 병원 다니는데 선생님이 그냥 공감만 해주시는 스타일이라... 병원 바꾸면 또 초진비용 나올 거고너무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멘탈관리해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다 라고 생각해봐 이런 힘든 상황은 내편이 옆에 많이 있다라는 지지적인 그룹이 나와함께다 라는 생각이 도움이 될거야 가족이든 친구든 아니면 나라도 넣어서 생각해 너가 혼자가 아니다 그걸 매일 머릿속으로 되내이고 가족이든 누구든 다른 사람에 대해 고민하는거 네입장에서 네편 확실히 들어주는 사람들하고 대화해 그럼 심리적으로 의지가 되고 든든한 마음 생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좋아해주는 사람들 생각하면서 힘내볼게 이렇게 마음 써줘서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빈말로 하는거 아니고 나도 어렸을때 속으로 쫄은 적 많아서 이런 식으로 극복했어 우리 가족이랑 대화 많이 했는데 언제나 내입장에서 해석을 해주시니깐 내가 거절이나 기타 얘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뭔가 내편이 늘 내편에 있다는 느낌이 드니깐 내가 어디가서 뭔말을 해도 든든하고 그랬거든 쓰니도 잘 이겨내기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도 이따 가족이랑 얘기해볼게 엄마아빠가 내편이라고 해주셨는데 남의 말 가지고 제대로 들은 건지 애타하는 거 줄이려고 할려구.. 이겨내볼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97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8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캐캐체 펫은 어디서 얻어..!?!?2
2:03 l 조회 9
어장이나 몸 보고 연락하는 사람이 다정할 수 있는 거임?9
1:21 l 조회 59
학원알바 뭔가 꿀 아닌거 같아
1:20 l 조회 10
이거 알바하는곳 탈세인가?2
1:20 l 조회 39
월 3-4천 벌면 무슨 기분일까ㅏ15
1:19 l 조회 230
어릴적 집에서 놀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어...1
1:19 l 조회 15
인스타 꼬박꼬박 하는데 스토리는 안보는 사람들16
1:19 l 조회 194
윗집 너무 시끄러움
1:18 l 조회 11
ESTJ 여익 있어?2
1:18 l 조회 16
일본 여자애들 보통 뭐 조아하려나3
1:17 l 조회 19
나 모공에 피지 엄청 많고 블랙헤드 있고
1:17 l 조회 14
저녁 7시쯤 자고 일어나면 저녁에 안졸리면
1:16 l 조회 5
근데 왜 어플로 이성 만나는 사람들 있잖아 거기에 사진은 다 존잘존옌데 백퍼 보정이겠지?11
1:16 l 조회 48
자기싫엉1
1:16 l 조회 8
여기 망고킥 먹어본사람 있어?
1:16 l 조회 7
커뮤를 며칠동안 끊었더니 머릿속이 굉장히 정갈해졌음5
1:15 l 조회 24
35살에 회계사되면 결혼도 가능해?1
1:1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