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잡담] 기자님들 때문에 저희가 늘 욕 먹어요 | 인스티즈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280889

대표 사진
신판1
일본 대만이 있는데 어떻게 밀어주기라는거냐 기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ᕙ( ︡’︡益’︠)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완전 야알못아니야? 저게 뭔 밀어주기야 벼랑끝에서 밀어주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그니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대체 뭘 밀어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야알못은 기사 못 쓰게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건 뭔 라이언킹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 근데 기사 읽어보니까 타팀에 불리한 요소는 좀 있네 이상학 원래 어그로 안끄는 기자인데 오늘은 제목을 왜저렇게 뽑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첨부 사진이 이유때문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내용은 멀쩡한데 제목은 참 클릭수 늘리게 잘 지으셨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진짜 노트북 압수 시켜버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일정이 대만보다 유리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절벽에서 밀어주기 뭐 이런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9:03 l 조회 8
티빙 썸네일 왜이래?1
19:00 l 조회 76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
19:00 l 조회 75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26
진돌 시구 아니래2
18:59 l 조회 165
1점도 못낸 팀은 해체하라9
18:56 l 조회 75
요일감각이 없는 백수 김신판
18:53 l 조회 33
서울 사는디 갑자기 비 개많이와1
18:51 l 조회 77
대구 1사 만루
18:50 l 조회 31
서울사는 파니 누나들 잠시 들어와줘요27
18:49 l 조회 142
김진욱 진짜... 잘하네6
18:49 l 조회 148
갑자기 생각이 드는건데
18:48 l 조회 27
아들맘팬들 유독 목소리 큰거 개열받네
18:48 l 조회 78
대구 1사만루
18:47 l 조회 14
티빙 말고 다른 플랫폼에서 중계하는거 어디 건의한다고 못바꾸나
18:45 l 조회 45
도태훈5
18:42 l 조회 99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13
18:40 l 조회 68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6
18:40 l 조회 140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9
18:37 l 조회 218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6
18: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