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대화 내용은 사담90% 일10%
이런 경우 많아?

대표 사진
둥이1
거의없지 둘이 사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랬음.. 병원이라 그런가
그러다가 정분나는 애들도 몇 봄 (바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막 한달넘게 계속 안끊기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다가 바람나는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두달 넘게 매일 이어지는중 ^^ ... ㅋㅋㅋㅋ 그냥 묘~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ㅋㅋㅋㅋ 직접적인 플러팅이나 감정표현은 없고 사담만 엄청 주고받는거야?
나도 딱 그래 진짜 친해짐 그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ㅇ 거의 바이브는 찐친이야. 가끔 회사 얘기, 주말에 뭐했는지, 퇴근하고 누구 만났는지, 뭐 먹었는지 등..
그냥 사담이 거진 90이라고 보면 됨. 직접적인 플러팅은 없고 진짜 서로 담백하게 구는데, 왜 이렇게 매일 이어지는지는 나도 의문 ....
디엠도 종종 하고 .. 여튼 근데 그 이상 선을 넘을 계기는 없어서 그저 회사 생활의 낙이라 생각중인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도야! 사담이 90이고 찐친바이브? 는 아니고 계속 존댓말 씀 나같은 사람이 있네
따로 논적은 없어 그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 난 오빠 동생 하는 사이. ㅋㅋㅋㅋㅋ 단둘이 술 한번 마시고 (안친할 때), 회식 여러번 하면서 좀 친해진듯
진짜 찐친 바이브로 구는 중인데 나도 모르겠음 ....

~ 서로 눈치봐서 절대 티나는 플러팅이나 단둘이 술자리 제안은 더이상 안하는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진짜? 듣기만해도 친해보여 ㅋㅋㅋㅋㅋㅋ 나는 완전 따로 논 적 없고 내가 먼저 메신저 걸었는데 계속 이어지는 케이스야 그래서 흔한가하고 글 썼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렇게 궁금할거면 나 맞팔 왜 끊었냐....
16:23 l 조회 5
연애중 소개팅 30번 넘게 해봤다던 애인이
16:23 l 조회 3
차였는데 상황 봐주라..
16:21 l 조회 10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4
16:19 l 조회 15
난 말 많고 활발한 사람이랑은 안 맞다4
16:19 l 조회 16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1
16:17 l 조회 6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4
16:16 l 조회 16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11
16:12 l 조회 35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7
16:12 l 조회 28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6
16:08 l 조회 31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
16:06 l 조회 21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3
16:06 l 조회 18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4
16:04 l 조회 19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3
16:02 l 조회 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45
고딩때 사귀던 전애인
15:56 l 조회 20
Isfj 인데 궁물받을래 ㅠ12
15:56 l 조회 34
istp 썸남 너무 어려워ㅠㅠ 얘 맘 없는건가?6
15:54 l 조회 37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21
15:52 l 조회 226
소개팅 삼겹살 먹기로 했는데 걍 삼겹살집 vs 구워서 나어는 곳6
15:5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