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팅 때 썸붕남 때문에 힘들어서 너무 놀아제꼈는데거기서 한 사람이랑 약간 뭔가 있었는데 애프터가 없었거든
근데 맞팔인데 어케 친구로라도 해볼 수 없나 약간 답장하기 좋은 스토리 이런거 어떻게 올리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팅 때 썸붕남 때문에 힘들어서 너무 놀아제꼈는데거기서 한 사람이랑 약간 뭔가 있었는데 애프터가 없었거든 근데 맞팔인데 어케 친구로라도 해볼 수 없나 약간 답장하기 좋은 스토리 이런거 어떻게 올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