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
빚없이 대학보내준거 감사하게 생각하라하구
졸업후 6개월 까지만
용돈 70준다고 그이상부터는 한푼도 없다구 말하는데...
공장을가든 배달을 하든 신경 안쓴데
취업안한상태에서 1년지나면 나가라고할꺼래...
너무한거아냐???
ㅜㅜㅜㅜㅜㅜㅜ
1년으로 연장해달러고 하는건 힘들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맞아...? 빚없이 대학보내준거 감사하게 생각하라하구 졸업후 6개월 까지만 용돈 70준다고 그이상부터는 한푼도 없다구 말하는데... 공장을가든 배달을 하든 신경 안쓴데 취업안한상태에서 1년지나면 나가라고할꺼래... 너무한거아냐??? ㅜㅜㅜㅜㅜㅜㅜ 1년으로 연장해달러고 하는건 힘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