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사내연애의.. 꿈을 가지고 직장 생활 시작한지 거의 3년차인데… 같이 지내보면 이성적 감정이 생기지를 않는데..내 주변 동료들도 다 나 같이 말하거든 ㅠㅋㅋ 뭔가.. 한 3-4개월 정도 보면 성격도 보이고 깨는 부분들이 너무 보여서 호감이 안생긴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시작했어…? 진심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사내연애의.. 꿈을 가지고 직장 생활 시작한지 거의 3년차인데… 같이 지내보면 이성적 감정이 생기지를 않는데..내 주변 동료들도 다 나 같이 말하거든 ㅠㅋㅋ 뭔가.. 한 3-4개월 정도 보면 성격도 보이고 깨는 부분들이 너무 보여서 호감이 안생긴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시작했어…? 진심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