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사내연애의.. 꿈을 가지고 직장 생활 시작한지 거의 3년차인데… 같이 지내보면 이성적 감정이 생기지를 않는데..
내 주변 동료들도 다 나 같이 말하거든 ㅠㅋㅋ 뭔가.. 한 3-4개월 정도 보면 성격도 보이고 깨는 부분들이 너무 보여서 호감이 안생긴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시작했어…? 진심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꼭 만나야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건 아닌데 ㅋㅌ 궁금해서.. 내 주변 사람들 이야기 둘어보면 회사에서 만났다는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내연애중이긴 하지만 굳이 사내연애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내연애 어쩌다 시작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정도 알고 지내다가 사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오… 막 초반부터 서로 호감있던건 아니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처음엔 서로 관심 전혀 없었어ㅋㅋㅋㅋ 근데 어쩌다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썸 얼마나 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한 일주일?ㅋㅋㅋ 서로 친해서 길게도 안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우왕…. 친하다가 어쩌다 그런 기류가 팍 생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누구하나가 반하는거 밖엔.. 업무를 좀 같이 상태에선 사내연애 불가능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서로 못볼꼴 많이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좋은 감정이 생길수가..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15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5
2:54 l 조회 6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2
2:54 l 조회 13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31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0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0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35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18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1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01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6
2:47 l 조회 40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5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2
2:47 l 조회 78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66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7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3
2:43 l 조회 30
자연유착 쌍수 한거 풀고싶은데 1
2: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