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한거 때문에 야근하며 작업하는데 대표가 날 봤나봐늦게까지 고생하지 말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끌고 감..일반 사원인 내가 가봤자 묵언수행만 할텐데.. 아휴 금요일을 이렇게 날리네